큐냅·씨게이트·팀넷코리아, ‘P&I 2018’ 공동 부스 참가

국내 최초 썬더볼트3 NAS솔루션 시연과 교육을 사진 영상 전문가와 사용자 대상 진행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18-04-19 08: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NAS 스토리지 선도기업 QNAP(이하 큐냅)이 최상의 HDD기업 Seagate(이하 씨게이트) 및 애플공식리셀러 TIMNETKOREA(이하 팀넷코리아)와 공동으로 19일부터 개최되는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큐냅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유일의 Thunderbolt3(썬더볼트3) NAS 기반 사진/영상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썬더볼트3와 10GbE포트가 장착된 애플의 iMacPro와 CES2018 최고제품과 VideoMaker상을 수상한 큐냅의 다양한 썬더볼트3 NAS를 시연을 통해 일반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송국/전문가들의 사진/영상 편집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AI에 기반한 얼굴인식 기능으로 사진이 자동 분류되는 PhotoStation, FULL HD/4K 사진과 동영상을 NAS의 HDMI포트를 통해 스마트TV와 활용 등을 매일 현장에서 시연할 예정이다.

VR, 360도 사진/영상, 4K 실시간 재생과 실시간 트랜스코딩, USB원터치백업, HDMI 등이 가능한 큐냅의 다양한 NAS와 모바일 앱에 기반한 최고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씨게이트의 NAS전용 드라이브인 아이언울프와 아이언울프 드라이브의 Rescue 파일복구 서비스를 통한 안전한 사진/영상의 저장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주관인 큐냅 한국지사는 사진 영상 사용자 및 전문가에게 큐냅·씨게이트·팀넷코리아 공동 부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썬더볼트3 솔루션 및 통합 워크플로우를 선보임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X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하고 동시에 진행되는 QNAPKOREA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NAS, 큐냅굿즈 추첨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리버네트워크 개요

리버네트워크는 2002년 설립 이래 전국적인 유통망과 용산 유통시장을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템 개발과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만들어진 회사이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qnapkorea
큐냅: http://www.qnap.com/ko-kr/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리버네트워크
기술영업팀
김중규 부장
02-717-1320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