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신한아이타스와 2018년 따뜻한 나눔 봉사 실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8-04-29 09:14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이 신한아이타스와 2018년 상반기 따뜻한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신한아이타스는 ‘따뜻한 나눔 봉사 활동’을 한숲과 2016년부터 진행하였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외 빈곤층 아동, 청소년, 독거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2018년 상반기 봉사활동으로 총 4회에 걸쳐 ‘사랑의 만쥬 만들기’, ‘건강 목걸이 만들기’, ‘사랑의 간식 샌드위치, 월남쌈 만들기’,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하였다. 신한아이타스 임직원들은 가족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자녀들에게도 이웃사랑 실천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봉사자는 봉사 활동 중 내가 만든 케이크를 보고 아이들이 울면 어떻게 하지라는 염려와 좋아했으면 좋겠다는 설렘을 가지고 열심히 케이크를 만들었다며 아이들이 케이크를 받고 좋아했으면 좋겠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신한아이타스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들어준 사랑의 케이크를 지역 아동센터 아동에게 전달하였고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라는 말을 전했을 때 감동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보람된 일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생긴다며 이런 활동들이 꾸준히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