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적층제조 관련 NADCAP 승인 취득

레이저 및 전자 빔 적용에 대한 증명 포함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8-05-02 13:10
데이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티어1(Tier One) 금속 적층제조 선도기업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레이저 및 전자 빔 파우더 베드 융합 적용에 대해 국가 항공 및 방위 산업 협력업체 자격 인정 프로그램(National Aerospace and Defense Contractors Accreditation Program, 이하 NADCAP)의 승인을 받았다고 4월 30일 발표했다.

NADCAP 승인은 신타비아가 제일 최근 획득한 품질 인증이며 일년 간의 신청 과정을 거친 결과다.

신타비아의 사장 더그 헤지스(Doug Hedges)는 “NADCAP, AS9100 Rev. D, ISO 17025 승인을 받은 유일한 티어1 적층제조 업체로서 우리는 중대한 품질 인증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신타비아는 수직 배열 항공 품질 시스템을 통해 항공우주 분야의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들(OEMs)과 더불어 오랜 기간 남다르게 일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회사의 고객들은 우리가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금속 적층제조(AM) 기업임을 알고 있다”며 “이번 NADCAP 승인은 우리의 이런 점을 제3자에게 확인 받은 것이다”고 덧붙였다.

신타비아는 열처리, 기계 가공, 비파괴 시험 등 자사의 다른 역량에 대해 향후 수개월 내에 추가로 NADCAP 승인을 획득할 예정이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NADCAP, AS9100 Rev. D, ISO17025,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신타비아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300054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LLC)
캐롤린 앨런(Carolyn Allan) 판매/마케팅이사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