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프레임, ‘동화의 숲·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 출시

중국 최고 일러스트레이터 Chiya가 그려낸 풀컬러 동화 만화책

뉴스 제공
이미지프레임
2018-05-30 13:30
과천--(뉴스와이어)--이미지프레임이 ‘동화의 숲’과 ‘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국 일러스트레이터 Chiya는 제6~9회 중국 만화어워드 ‘금룡상’에서 최고그림책 상을 수상했고, 국내에도 출간된 바 있는 <별의 영혼술사>로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에 입상했으며,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에 선정되었고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의 최우수 만화 작품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중국 최고의 그림 작가이다. Chiya의 인기는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단하다.

<동화의 숲>과 <동화의 마음>에는 금룡상에서 수상한 작품인 ‘물빛 종이비행기’, ‘미녀와 야수 변주곡’, ‘장화 신은 고양이’, ‘빨간 모자’가 수록되어 있다. 기존의 유명한 동화들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패러디한 이 만화들은 풀컬러로 채색되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감동을 자아낸다. 미려한 그림을 감상하기 위한 그림책으로서의 기능도, 동화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야기 서사로서의 탄탄함도 모두 갖춘 책이다.

◇작가 소개

저자 Chiya는 9월 8일생이며 처녀자리, 홍콩계 일러스트레이터다. 2009년부터 도서들과 소설의 삽화를 그리기 시작하였으며, 동시에 그림책과 만화 창작을 했다. 작품들은 여러 차례 중국 금룡 만화상의 최우수 만화상을 수상하였는데, 그 중 ‘마법장롱’은 ‘제9회 금룡 최우수 삽화상’을 수상하였으며, ‘별의 영혼술사’는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에 입상했다.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에 선정되었으며,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애니메이션/만화 부문)’의 최우수 만화 작품으로 뽑혔다. 현재는 톈만 카도카와, 타이완 카도카와, 만요우 컬쳐 등의 여러 출판사와 협력 중이다.

◇주요작품


<물빛 종이비행기>
<열두 왕자>
<미녀와야수 변주곡>
<무지개를 심은 소녀들>
<장화 신은 고양이>

이미지프레임 개요

이미지프레임은 대한민국 만화의 미래를 꿈꾸며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출판사다. 2002년 창립하여 만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대중문화 장르의 출판물을 기획 및 출판해 왔다. 또한 출판물을 넘어 만화가 활용되는 여러 콘텐츠를 모색하여 다양한 미디어에 이식하는 종합 콘텐츠 기획 개발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앞으로 이미지프레임은 고품질 출판 만화부터 혁신적인 디지털 만화 콘텐츠까지 그리고 다양한 취향을 희구하는 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문화콘텐츠 회사로서 최선을 다한 작품을 세상에 선보이고자 한다. 이미지프레임은 일본 만화의 무분별한 수입-출판보다는 출간할 작품을 엄정하게 선별하고 수입하여 ‘사서 보는 만화’로 만화 구독 환경을 바꾸려는 노력을 애정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해 나가고자 한다.

첨부자료:
[언론사용 보도자료] 동화의 숲, 동화의 마음.hwp
표지이미지.zip

웹사이트: http://imageframe.kr/

연락처

이미지프레임
영업팀
김정훈 팀장
070-4276-6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