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오송종합사회복지관 노인대상 사회공헌 나눔 실천

2018-05-31 15:41
청주--(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하 인력개발원, 청주시 오송읍 소재)의 사회서비스교육부 나눔봉사동아리 ‘위드 코하이(with KOHI)’가 지역사회와의 소통 및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하여 31일 인근 오송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봉사 활동은 ‘건강한 약 사용 습관 갖기’라는 주제로 강의와 퀴즈 등을 통하여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다음 달에는 노인학대예방 및 여름철 폭염대비 교육 등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력개발원 나눔봉사동아리(위드 코하이)는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여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력개발원은 2010년 오송으로 이전한 후 꾸준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8년 현재 12개의 자발적 사회공헌 동아리가 활동 중에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인력 연간 약 66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최경철
043-710-9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