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 지능형 영상 구현 위해 새로운 로고 선보이고 사명감 밝혀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광각 파노모프 렌즈와 데이터 인 픽처 영상 프로세싱을 개발하는 독보적 기업, 현재 및 미래의 제품에 사용될 지능형 영상 구현

뉴스 제공
ImmerVision
2018-06-07 17:00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의 기기에서 지능형 영상을 구현하는 기술 기업 Immervision이 4일 회사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Immervision의 이 새로운 지침에는 새 기업 로고와 회사의 현재 및 미래 비전을 나타내는 새로운 사명감 진술(mission statement)이 포함되어 있다.

굵직하고 복잡하지 않은 새 Immervision 로고는 짙은 검정색에서부터 잔잔한 파란색으로까지 이어지는데 줄무늬로 사람 눈의 홍채를 두드러지게 표현하면서 거의 절정에 이르고 있다. Immervision 최고경영자인 파스칼 니니(Pascale Nini)는 불완전한 형태의 원이 오늘날의 기기들이 점점 더 서로 연결되는 시각적 능력을 인간에게 제공한다는 Immervision의 사명감을 구체화하고 있다고 했다.

니니는 “Immervision의 목표는 늘 인간을 위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제공해왔다는 것이다”며 “우리의 새로운 로고와 기업 사명감은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을 보강해주는데 단지 투영된 상(像)이 아니라 오늘날의 기기에서 실제와 똑 같은 시각적 인식을 추구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기가 그 어느 때보다 더 다양한 상황에서 지능적으로 영상을 구현해야 한다”며 “Immervision은 사람과 기계가 한층 더 스마트해지고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인간이 세계와 통하는 상호작용과 이해력을 높여주고 있는데 이는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미지 생태계에서 이미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는 선도적 기업인 Immervision은 현재의 디지털 환경에서 새로 생겨나는 기회를 포착하는데 매우 열정적이다. 후면에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렌즈를 장착하고 있는 새로운 스마트폰이 늘어남에 따라 회사는 80도에서 240도까지 담을 수 있고 더 나아가 인간의 눈이 세상을 포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것은 물론 심지어 이를 능가하는 특허 기술의 광각 렌즈를 공급하면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그러나 Immervision의 광각 렌즈와 데이터 프로세싱이 단지 스마트폰 만을 위한 것은 아니며 그 이상의 분야를 망라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은 모바일 기기와 사물인터넷(IoT), 자율주행 및 반 자율주행 자동차, 로봇공학, 의료영상, 그리고 소비자와 전문가, 산업용 및 STEM(주사투과전자현미경) 부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 품질의 광각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더욱이 Immervision의 데이터 인 픽처(Data-in-Picture) 기술은 인공지능, 센서 융합, 기계 시각을 비롯해 그 이외에도 많은 것들을 지원할 수 있는 지능형 첨단 애플리케이션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Immervision 개요

Immervision은 어떤 기기이든 지능형 영상을 가능케 하며 더 많이 볼 수 있는 강화된 해상도의 광각 렌즈와 한층 더 스마트하게 볼 수 있는 인공지능 기능의 이미지 프로세싱을 설계하고 있다. Immervision의 기술은 지능형 전문 애플리케이션, 소비자 기기, 자동차, 로봇공학, 의료 및 그 밖의 산업에도 적용되고 있다. 회사는 영상이 주변환경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키며 세상을 즐기고 세상을 이해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이미지 생태계의 첨단 부품 제조업체, OEM 업체 및 ODM 업체들에게 지속적으로 회사가 갖고 있는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를 부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immervisio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040055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mmervisionenables.com/

연락처

Immervision
앵거스 맥케이(Angus Mackay)
+1 514 985 4007(내선 3037)
angus.mackay@immer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