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리, 아테나헬스에 이리퍼럴 매니지먼트 솔루션 제공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의뢰 프로세스 단순화로 가정용 의료기기 업체 효율성 향상 및 수작업 처리 시간 절감

뉴스 제공
Brightree LLC
2018-06-15 13:2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급성기 후 치료 의료진과 기업이 사업 성과와 환자치료 결과를 향상시키게 하는 선도적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업체인 브라이트리(Brightree)가 의사들이 오래 동안 다른 전문의들에게 환자를 의뢰해 왔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가정용 의료기기(HME) 업체들이 아테나헬스(thenahealth) 네트워크의 아테나클리니컬(athenaClinicals)을 이용하여 6만2000여개 기관으로부터 디지털 주문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전자의뢰 관리 솔루션인 이리퍼럴 매니지먼트(eReferral Management)가 제공되기 전에 의사와 HME 직원들은 팩스와 전화를 통해 의뢰서와 관련 문서를 수작업으로 보내고 받고 처리해야만 했다. 미국 전역의 병원과 이동 의료 기관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테나헬스를 사용하는 모든 기관은 이제 다른 의료시설에 환자들을 의뢰하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HME업체들에게 환자를 의뢰함으로써 전자건강기록(EHR) 시스템에서 브라이트리 시스템 안에 있는 HME업체의 의뢰서 업무흐름으로 의료기기를 직접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서비스는 임상 진료 종사자들이 의뢰서를 작성하고 정보의 정확성을 높이며 환자 진료를 신속히 처리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크게 절감하여 본연의 업무흐름을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닉 놀턴(Nick Knowlton) 브라이트리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은 “HME 업체들은 이 새로운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다년간 다른 의료 서비스 업체들이 사용해 왔던 디지털 의뢰서 처리 프로세스에 통합됐다”며 “우리는 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함으로써 의사와 HME업체들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환자들이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HME시장에 이처럼 수준 높은 상호운용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것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테나헬스의 에반 그로스먼(Evan Grossman) 통합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아테나헬스를 사용하는 임상의들을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환자 진료비에서 차감하게 하는 문서 및 전화 기반 HME주문 프로세스에서 자유롭게 만드는 브라이트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테나클리니컬을 통해 아테나헬스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의료인은 이제 우리의 단발성, 다중 테넌트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힘든 업그레드 작업을 거치지 않고 더욱 효율화된 전자 의뢰 프로세스에 순조롭게 접속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던(Dunn)에 있는 패밀리 메디컬 서플라이(Family Medical Supply)의 브래드 히스(Brad Heath) 운영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브라이트리 솔루션이 통합됨으로써 이미 많은 혜택을 보고 있다”며 “의사들이 전자건강기록(HER) 플랫폼을 떠나서 주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지동적으로 주문과 운영을 지원하는 문서를 받아서 환자들에게 더 신속하게 관심을 기울이면서 비용이 드는 재작업을 할 필요가 없게 됐다”고 말했다.

브라이트리는 더 많은 의사들이 이리퍼럴 매니지먼트에 접속하여 그들과 HME업체들이 비용과 시간을 최대한 절감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있다.

브라이트리(Brightree)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브라이트리(Brightree)는 급성기 후 치료 의료진과 기업의 임상 및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게 하는 선도적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이다. 미국 내 100대 의료IT(정보기술) 기업 중 하나인 브라이트리는 2500여 개의 HME, 가정 건강, 호스피스, 교정 및 보철, HME약국, 가정 수액요법, 가정 재활치료 부문 기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ree.com) 참조 및 전화(1.888.598.7797)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40052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ree.com

연락처

브라이트리(Brightree) 홍보대행
메리 요크(Mary York)
+1 678.781.7217
mary@williammil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