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프리미엄 화장지·키친타월 ‘벨라지오 하이엔드’ 2종 출시

차별화된 데코 엠보싱으로 한층 더 도톰하고 폭신한 ‘벨라지오 하이엔드 화장지’

강도가 높아 여러번 사용해도 잘 찢어지지 않는 ‘벨라지오 하이엔드 키친타월’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8-06-26 09:0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물티슈, 화장지 등을 위생용품으로 분류하고 안전관리를 강화함에 따라 생활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 위생 안전성이 품질 못지않은 중요한 선택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가 자사의 고품격 브랜드인 벨라지오를 통해 품질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 ‘벨라지오 하이엔드 화장지·키친타월’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벨라지오 하이엔드’ 제품 2종은 모나리자 40년 전통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최고급 원단과 철저하고 엄격한 생산공정을 통해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3겹 데코 엠보싱이 적용된 모나리자 ‘벨라지오 하이엔드 화장지’는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도톰하고 폭신해 사용감이 좋다. 100% 천연펄프 원단의 무형광·무포름알데히드 제품으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0M*30롤 대용량 구성으로 경제적이다.

함께 출시된 ‘벨라지오 하이엔드 키친타월’ 역시 100% 천연펄프에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위생적인 3蕪(무형광·무향·무포름알데히드) 제품으로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세균으로부터 주방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엠보와 엠보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엠보싱 기술이 적용돼 물기와 기름기 흡수력이 뛰어나며 강도가 높아 여러 번 사용해도 잘 찢어지지 않는다.

모나리자는 최근 잇따라 발생한 생활제품 안전성 이슈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안전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용품 분야의 리딩 기업답게 위생 안정성을 갖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 ‘벨라지오 하이엔드’ 제품은 27일 신규 오픈하는 홈플러스 하이브리드 대구점(창고형 매장)을 비롯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동시 판매된다.

모나리자 개요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차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

(주)Monalisa Co.,Ltd.
지종현 대리
02-829-88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