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공포를 해결해 줄 초음파 세척기 팩토리얼 ‘이지더블유’, 27일 NS홈쇼핑에서 ‘홈쇼핑 마이다스의 손’ 우찬제 상무 진행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27일 NS홈쇼핑서 오후 8시 40분부터 60분간 렌탈 방송 진행

자타공인 홈쇼핑 전문가 우찬제 상무, 고정 게스트로 합류해 소비자 겨냥 시연쇼 진행 예정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8-06-26 09:24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27일 NS홈쇼핑서 홈쇼핑 업계 전문가인 우찬제 상무와 함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공기청정기나 의류건조기 없이 살 수 없는 현시점에 또 하나의 필수가전으로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더블유 홈쇼핑의 고정 게스트로 나선 우찬제 팩토리얼 상무는 ‘시연 판매의 바이블’, ‘홈쇼핑 계의 마이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자타공인 홈쇼핑 전문가다. 해피콜의 방송사업부를 총괄하던 우찬제 상무는 백화점, 상품전시회 등에서 직접 고객들을 마주했던 세일즈맨의 경력을 살려 능숙한 멘트와 시연쇼로 해피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엑슬림 초고속 블랜더’ 등 1000억 이상의 매출고를 올리며 히트상품을 만들어낸 장본인이다.

이번 방송에서 우찬제 상무는 1급 발암물질로 국민적 공포대상이 되고 있는 미세먼지는 물론 체내 축적 시 심각한 병을 유발할 수 있는 잔류농약, 여름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각종 세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에 대해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지더블유는 초음파 세척이라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과학적 원리에 대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과장 없는 솔직한 제품 시연이 강점인 우찬제 상무를 고정 게스트로 영입하게 됐다며 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세척하는 과학적인 원리로 완벽하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만들어주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제대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는 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세척하는 최첨단 세척법으로 초당 14만번의 강력한 초음파를 통해 수천만개의 공기방울 폭탄을 만들어 세척물의 표면과 내부 깊숙하고 보이지 않는 곳의 320여종의 잔류농약, 미세먼지와 세균까지 깨끗이 세척하며 과일이나 채소의 세포를 자극하여 더 맛있고 싱싱하게 만들어 준다.

NS홈쇼핑 이지더블유 렌탈 홈쇼핑 방송은 27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합리적인 가격인 월 2만6900원의 비용으로 39개월 약정 조건이며 모두렌탈 롯데 제휴카드 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만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혜택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