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트레이드, MiFID II 준수 위해 스마트스트림 레퍼런스 데이터 유틸리티 통합

초기 배치, 매수측 기관투자자 사전거래 준수 워크플로우 사용 커버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18-07-10 16: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뉴스:

플렉스트레이드(FlexTrade)(@FlexTrade)와 스마트스트림 레퍼런스 데이터 유틸리티(The SmartStream Reference Data Utility, RDU)가 스마트스트림 RDU와 플렉스트레이더 EMS(FlexTRADER EMS(execution management system))의 통합을 9일 발표했다.

이 통합을 통해 양측 고객들은 스마트스트림 RDU의 SI(Systematic Internaliser, 체계적 내부거래) 레지스트리 정보를 주문서 전송시 직접 삽입할 수 있어 중요한 2018 MiFID II(금융상품투자지침2) 발효일을 앞두고 상대방의 SI 상태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명확성을 확보할 수 있다.

SI레지스트리는 MiFID II 보고 체계의 격차를 해소하며 업계 참여자들은 어떤 상대와의 거래 보고를 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거래 상대방이 금융상품에 대한 SI를 갖추고 있는지 여부를 식별해야 한다. 하지만 MiFID II 프레임워크에는 상대방의 SI 상태를 식별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제공되지 않는다. 이 문제는 특히 보고 지원에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 그들의 SI 거래 상대방에게 이러한 기능을 의존하고 있는 자산 관리자 및 헤지펀드에 특히 중요하다.

SI 레지스트리는 스마트스트림 RDU, APA(Approved Publication Arrangement) 커뮤니티 및 그들의 SI 고객들이 협업한 결과로 금융상품으로 매핑된 체계적 내부거래(SI)의 통합된 등록을 제공한다. 2018년 9월 1일부터 SI 체계가 의무화되면 이 레지스트리가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앤디 마호니(Andy Mahoney) 플렉스트레이드 영국 영업본부장은 “이제 평소 수준으로 MiFID II 비즈니스로 이전했기 때문에 준수사항을 거래자의 작업흐름의 일부와 더욱 통합되도록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올해 후반기 최초의 체계적 내부거래 평가를 앞두고 스마트스트림 RDU의 SI 레지스트리와의 통합은 거래 당사자들이 주문 전달 전에 상대방의 SI 상태를 알 수 있도록 투명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피터 모스(Peter Moss) 스마트스트림RDU CEO는 “SI 레지스트리는 거래 작업흐름의 일부로서 필요한 투명성과 플렉스트레이더 EMS로의 통합을 제공함으로써 양측 고객들이 더 많은 정보에 기반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며 “9월 1일 SI 체계 의무화 개시를 앞두고 더 많은 중개인들이 SI 서비스를 제공하고 누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인식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마호니 본부장은 “플렉스트레이드와 스마트스트림 RDU와의 통합은 완벽한 이종자산이며 선택한 거래 상대방이 해당 상품에서 SI로 운용되는지 여부를 식별하는 수단으로 전송 주문서에 직접 삽입된다”며 “EMS에 규정 준수 정보를 삽입함으로써 가장 효율적인 실행 경로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플렉스트레이더 내 스마트스트림 RDU 통합에 대한 정보문의 또는 데모 요청은 sales_eu@flextrade.com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개요

1996년 설립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주식, 외환, 상장 파생상품 및 채권을 위한 브로커 중립적 주문 및 실행 관리 거래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사무소를 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는 대형 헤지 펀드, 자산관리 회사, 상품거래 자문 회사, 투자은행 및 기관 브로커 등을 포함한 전세계 200개 이상의 매수부문 및 매도부문 기업을 망라한 고객기반을 갖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extrade.com)에서 볼 수 있다.

스마트스트림 레퍼런스 데이터 유틸리티(SmartStream Reference Data Utility) 개요

스마트스트림 레퍼런스 데이터 유틸리티(The SmartStream Reference Data Utility, RDU)는 중요한 보고규정, 거래 처리 및 위험관리 운용 등에 사용되는 완벽하고 정확하며 시기 적절한 레퍼런스 데이터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로 금융기관의 업무를 현격히 간소화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준다. RDU는 참여자들이 선택한 데이터 자료에 대한 처리 대행 역할을 한다. 시장의 모범 사례를 사용해 데이터를 소싱, 검증 및 상호 참조함으로써 모든 금융기관에서 이러한 절차가 중복될 필요가 없다. 고객들의 컴플라이언스 프레임워크에 따라 운영되는 풍부한 경력의 글로벌 팀은 목적에 부합하고 일관된 데이터를 각 금융기관의 요구에 맞는 포맷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smartstreamrdu.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090057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연락처

플렉스트레이스(FlexTrade)
제임스 톨브(James Tolve)
마케팅/홍보 이사
+1 (516) 395-0549
james.tolve@flextrade.com

스마트 스트림(SmartStream)
네이선 지(Nathan Gee)
마케팅 이사
07966 160 115
Nathan.gee@smartstream-st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