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프강 호크, TÜV SÜD Korea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

2018-08-01 09:30
서울--(뉴스와이어)--독일의 대표적인 시험인증기관 TÜV SÜD가 2018년 8월 1일부로 볼프강 호크(Wolfgang Hock)를 TÜV SÜD Korea의 신임 대표이사·사장으로 선임했다.

볼프강 호크 대표이사는 1999년 TÜV SÜD Product Service GmbH의 Finance & Controlling 총괄로 TÜV SÜD 그룹에 처음 합류했다. 이후 TÜV SÜD Life Service GmbH 및 TÜV SÜD Management Service GmbH의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으며, 2015년 7월부터 최근까지 TÜV SÜD Korea와 TÜV SÜD Japan CFO를 역임했다.

볼프강 호크 신임 대표이사는 “급속하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TÜV SÜD Korea는 고객과 함께한다. TÜV SÜD의 2025 전략에 따라 고객에게 확실한 가치를 부여하는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TÜV SÜD Korea 대표이사 이·취임식은 7월 18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치러졌다. 주한독일대사관 스테판 아우어(Stephan Auer) 대사, 주한 유럽 상공회의소의 크리스토퍼 하이더(Christoph Heider) 대표이사, TÜV SÜD North Asia 대표이사 더크 본 발(Dirk von Wahl) 사장 등 100여명의 국내외 주요 고객사 및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티유브이슈드코리아 개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TÜV SÜD는 150년 이상 전통의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해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안전 및 품질의 대명사로 독립성, 중립성,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사업장과 2만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TÜV SÜD는 전기전자 제품, 보건 및 의료기기, 통신 및 IT, 산업 설비 및 기계, 자동차 및 교통, 발전 및 에너지, 철도, 정유·가스·석유 화학, 건축물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산업에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ÜV SÜD Korea는 여의도 투아이에프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부산 사무소, 성남 사무소(원자력 사업부)와 서울 구로 및 수원에 시험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vsud.com/ko-kr

연락처

TÜV SÜD Korea
마케팅
안선영 팀장
02-3215-11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