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연구소, 2018 소스아카데미 하반기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8-08-03 10:50
대구--(뉴스와이어)--20년 전통의 외식업 전문연구기관 ㈜핀연구소는 24일부터 진행되는 소스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소스아카데미 교육은 가을·겨울철을 대비하여 대중적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탕·찜과 같이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인기가 있는 메뉴를 엄선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상반기에 진행된 교육에 이어 하반기에 진행될 교육과정으로는 △남도한정식 △뼈해장국 △퓨전포차안주 △특선한식비법 △돼지부산물요리 △점심특선 △육해공육류비법 △비법해물요리 등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생은 업소 전용 레시피를 지급받아 재료준비, 조리과정, 가심비를 저격하는 플레이팅 기법 등 조리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조리 과정에서 재고관리, 맛을 내는 핵심비법을 포함한 기본적인 경영마인드 등 강좌별 전문 강사진의 경영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거나, 점포를 운영 중인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에게는 △업소용 비법 레시피 제공 △1:1 멘토링 지도 상담 △온라인 무료 홍보 △교육 이수자 할인 및 방문컨설팅 △국비지원 정보 제공 등의 특별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해당 교육을 총괄하는 핀연구소 부설 창업요리전문학원 김정남 원장은 “임금 인상과 물가 상승으로 힘든 올 하반기에 소스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메뉴의 원리를 잘 이해하여 오랜 기간 사랑받는 업장의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여 외식업 종사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핀연구소는 소스아카데미 외에도 맞춤형 소스 가공판매 창업과정, 재창업패키지 교육 등 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증설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교육 상담은 핀연구소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박준민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문의
053-746-3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