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사료 위에 유산균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 모집

“뿌려먹는 강아지 유산균, 직접 체험해보세요”

오네이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신청 가능…추첨 통해 총 100명에게 20일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8-08-15 10:54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9일까지 오네이처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제품 체험 후 우수한 후기를 남긴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네이처 하루케어’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피부 가려움 및 모질(毛質)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유산균’과 건강한 소화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장 유산균’이 반려견에게 적합한 기능성 유산균임을 실제 경험을 통해 알리고자 한 것이다.

임석환 CJ제일제당 PET사업팀장은 “반려견의 피부, 장과 관련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에 지원해 그 효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징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5월 출시된 ‘오네이처 하루케어’는 사료와 유산균 스틱포를 함께 담은 제품으로, 반려견에게 사료를 급여할 때 함께 동봉된 유산균을 사료 위에 뿌려주는 새로운 컨셉트의 펫푸드다. 많은 강아지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와 장 건강 고민에 초점을 맞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균 모두 CJ제일제당이 갖고 있는 식품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전통발효식품인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이다.

오네이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O.NATURE
오네이처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j_onature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