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패스트원,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패스트캠퍼스
2018-08-31 11:50
서울--(뉴스와이어)--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기업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자사와 외국어 교육 브랜드 ‘패스트원’이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성인 실무 교육 분야를 개척하고, 25세 이상 청년들의 커리어 패스 및 취업, 올바른 적성을 찾는 이직을 돕는 비즈니스로 4년간 매년 두 자릿수 성장 및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온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패스트원은 패스트캠퍼스의 성인 실무 교육 분야 중 ‘외국어 교육’ 분야 브랜드로, 일대일 교육과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를 교육 및 관리함으로써 차원이 다른 외국어 맞춤 교육을 통해 빠른 시간안에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점을 인정받았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청소년 및 대학생 대상의 점수에만 연연한 기존의 국내 교육시장의 목적에서 벗어나, 대학입학 및 취업 후에도 방황하고 있는 25세 이상의 성인들의 적성을 찾고 실무적 역량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교육분야를 개척해왔다”며 “매년 2000여명에서 3000여명이 오프라인 수업을 찾고, 최근 본격적으로 시작한 온라인강의 역시 전국의 성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점이 좋게 평가된 것 같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트 개요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 실무 기업 패스트캠퍼스는 2013년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 Change Educating)이라는 모토로 설립된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교육분야 파트너 자회사다. 성인을 위한 실무·직무 전문 교육 기업이 국내에선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개척자로써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해왔다. 초기 20개 정도에 불과하던 교육 코스가 3년만에 600개 이상으로 확대되었고, 현재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거나 자신의 실무역량 강화를 하고 싶은 2000여명이 넘는 성인들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고 있다. 프로그래밍·데이터분석·마케팅·비즈니스·디자인·재무·외국어 등 변화가 빠른 분야의 교육 코스와 머신러닝, 스타트업 투자 등 특강을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연락처

패스트트랙아시아(패스트캠퍼스)
PR팀
박소연 팀장
02-501-6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