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은행 고객을 위한 포티넷 금융 보안 솔루션 세미나 성공리에 개최

실제 은행 업계의 사례 연구를 통해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 소개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8-09-03 09:48
서울--(뉴스와이어)--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가 은행 고객을 위한 포티넷 금융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 동향을 공유하고 SSL(HTTPS) 트래픽의 증가 추세 등 지능화되고 있는 보안 위협에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체계를 지원하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과 포티넷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전략 및 최신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실제 은행 업계의 사례 연구를 통해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금융 고객들에게 2019년 포티넷의 솔루션 사업을 제안하는 시간도 가졌다.

포티넷코리아 조원균 대표는 “최근 금융업계의 보안시스템이 금융 산업의 핵심 과제가 되었으며 금융보안의 기반을 세우는 것이 가장 급선무라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최신 사이버 보안 기술 트렌드와 함께, 2019년 사업을 계획하는 금융 기업들에게 최적의 보안 전략과 최신 보안 솔루션을 심도 있게 제시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조 대표는 “포티넷은 향후에도 금융 기업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금융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적의 보안 통찰력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포티넷코리아 개요

포티넷은 전 세계 정부 조직, 서비스 제공업체, 대기업들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다. 포티넷은 확장되고 있는 공격 면을 지능적인 방식으로 원활히 보호하며 현재는 물론, 미래의 경계 없는 네트워크에 대한 점차 커져가는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오직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아키텍처만이 네트워크 어느 곳이든,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모바일 환경에 상관없이 ‘허점 없는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보안 과제를 충족시킨다. 또한 포티넷은 가장 많은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하한 전 세계 출하량 1위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전 세계 36만개 이상의 고객들이 비즈니스 보안을 위해 포티넷을 신뢰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티넷 홈페이지, 블로그, 포티가드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정성애 차장
02-559-9566

홍보 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