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토모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스, 신타비아에 전략적 투자

이 투자로 신타비아의 주요 시장 성장 계획 가속화 예상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8-09-06 11:5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상품 및 서비스 종합무역회사 중 하나인 스미토모 코퍼레이션(Sumitomo Corporation)의 최대 자회사 스미토모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스(Sumitomo Corporation of Americas, 이하 ‘SCOA’)가 플로리다주 데이비(Davie)에 기반을 둔 선도적 1급(tier one) 금속 적층제조(AM)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의 소수 지분에 투자했다고 5일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이번 투자의 목적은 전세계 항공 우주, 석유 및 가스 산업 분야에 구축돼 있는 SCOA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신타비아가 발표한 글로벌 성장 계획을 가속화하는 데 있다. 이번 투자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휴가 켄이치(Kenichi Hyuga) SCOA 건설 및 교통 시스템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사장은 “SCOA가 항공 우주, 석유 및 가스 산업을 포함한 여러 산업 분야에 거대한 규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수십 년이 걸렸다”며 “신타비아의 최첨단 기술은 두 회사의 현재 사업 관계에 즉각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미래에 더욱 큰 사업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R 네프(Brian R. Neff) 신타비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SCOA의 장기적 파트너로서 우리 회사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세계 다양한 제품 시장의 선도기업인 그 회사와 보조를 맞추고 있다”며 “신타비아의 양질의 AM제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올해 활기를 띰에 따라 향후 이러한 수요를 충분히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 SCOA가 바로 그러한 파트너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SCOA와의 파트너십은 신타비아가 주요 시장에서 성장하는 것을 뒷받침할 뿐 아니라 추가적인 동반 상승효과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두 회사는 스미토모 그룹 계열사들을 통해 항공 우주 산업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서 솔루션을 개발하고 AM기술을 이용하여 제품을 최적화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SCOA의 자회사 및 계열사를 활용하는 또 하나의 경우는 스미토모의 완전소유 자회사로서 전세계 석유 및 가스 산업계의 종합 공급사슬 파트너인 Howco(핼리버튼 오일 웰 시멘팅 컴퍼니)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Howco는 석유 및 가스 분야 상류 부문(upstream segment) 용 강철 합금과 기계에 일괄 공급(turnkey)되고 조립되는 부품 및 기타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서 신타비아와 함께 관련 전문 분야에서 사업 개발 기회를 모색할 가능성이 있다.

스미토모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스(Sumitomo Corporation of Americas) 개요

뉴욕에 본부를 두고 1952년에 설립된 스미토모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스(Sumitomo Corporation of Americas, SCOA)는 미국 주요 도시에서 8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SCOA는 세계 주요 상품 및 서비스 종합무역회사인 스미토모 코퍼레이션의 최대 자회사이다. SCOA는 종합 사업 기업으로서 다국가 프로젝트를 주관하고, 아이디어를 촉진하며, 국제적인 투자와 자금을 제공하고, 전세계에 있는 사업소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을 유통하고 글로벌 통신을 운영하는 강력한 기업으로 성장했다. 회사의 핵심 사업 부문은 관 제품(Tubular Products), 환경 및 인프라(Environment and Infrastructure), 강철 및 비철금속(Steel and Non Ferrous Metals), 교통 및 건설 시스템(Transportation and Construction Systems), 화학 및 전자(Chemicals and Electronics), 미디어 및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Media and IOT Applications), 부동산(Real Estate), 광물자원 및 에너지(Mineral Resources and Energy), 식품(Food) 등이다. SCOA는 실리콘밸리에 본부를 두고 20년 이상 초기 단계 기업에 투자해 오고 있는 계열사인 프레시디오 벤처스(Presidio Ventures)와 협력하여 전통적 산업계에서 개발한 뛰어난 신기술을 결합하여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umitomocorp.com 참조.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를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NADCAP, AS9100, ISO17025,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5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스미토모(Sumitomo)
쥬얼 야마다(Jewelle Yamada)
+1-212-207-0574
jewelle-k.yamada@sumitomocorp.com

신타비아(Sintavia)
캐롤린 앨런(Carolyn Allan)
+1-954-474-7800
callan@sintav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