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새 학기 시작 : 호그와트 미스터리가 5학년을 개시해 새로운 캐릭터, 교실 및 모험을 선보인다

뉴스 제공
Jam City
2018-09-07 11:4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로스앤젤레스 기반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인 잼 시티(Jam City)가 게임 플레이어를 모험의 중심에 두는 신작 위저딩 월드(Wizarding World) 모바일 비디오 게임 경험을 전문으로 창출하는 라벨인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포트키 게임(Portkey Games)과 제휴하여 J.K.롤링(J.K. Rowling)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인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에서 팬들은 수락 편지를 받고 캐릭터를 생성해 호그와트 스쿨 오브 위치크래프트 앤드 위저드리(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에 다닌다. 게임 플레이어들은 의식행사에 참가하고 교과서를 플로리쉬(Flourish)와 블로츠(Blotts) 서점에서 사 모으는 일에서부터 맥고나골(McGonagall), 플릿윅(Flitwick), 스네이프(Snape) 같은 덕망 있는 교수의 교실에 들어가 강의를 듣는 등 일상적인 생활을 한다. 게임의 5학년 콘텐트가 오늘 개시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 학교에 다시 등교해 신비스러운 일이 새로 벌어지는 그 어느 때 보다 가장 신나는 한 해를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5학년이 되어 호그와트 학교에서 그 어느 때 보다 가장 열심히 공부하고 교과 과정에서 중요한 성적을 올리는 한 해를 보낸다. 4학년에 반장이 된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에서 새로 마련된 반장 욕실을 사용하면서 반장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하지만 모든 5학년 학생들은 반장 배지를 받는 것 보다 더 어려운 시험인 평상시 마법사 등급(Ordinary Wizarding Levels, O.W.L.) 시험을 치러야 한다.

5학년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녹턴 앨리(Knockturn Alley) 같은 매우 위태로운 지역을 살펴 보면서 - 그리고 장난스럽게 - 새로운 구역으로 들어가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학교로 돌아와서 찬사를 받지만 전설적으로 장황하게 말하는 마법의 역사(History of Magic) 교수인 커스버트 빈스(Cuthbert Binns) 등의 수업을 받고, 새로운 어둠의 마법 방어술(Defense Against the Dark Arts) 교수의 신원을 밝히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교실 밖으로 나와 웨즐리 부족(Weasley clan) 사람들과 마법의 세계(Wizarding World)에서 온 다른 낯 익은 사람들과 함께 통로를 지나간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다른 팬들과 연결하려면 www.facebook.com/HPHogwartsMystery/www.twitter.com/HogwartsMystery 에 접속하고 자세한 정보는 www.HarryPotterHogwartsMystery.com/ 참조.

아만다 히튼(Amanda Heaton) 잼 시티 책임 프로듀서는 “호그와트 학교에서 5학년 학생들은 다가 오는 O.W.L.시험을 치러야 하고 새로운 교수를 찾아야 하며 또 일부 학생은 가운에 반장 배지를 달아야 하는 등 학교 생활의 중심이 되는 한 해”라며 “이 모바일 게임에서는 호그와트 학교에서 학우들과 신비로운 일을 풀어 나가는 등 핵심 과외활동을 하도록 해 균형을 맞추면서 공부에 열중하는 한 해를 반영하려고 했다. 5학년의 게임 콘텐트는 과거 어느 때 보다 가장 탄탄하여 플레이어들이 이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 호그와트 학교 학생 생활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역할극 게임(RPG) 요소가 들어 있는 서술적 모험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자기가 원하는 학생 아바타를 만들어 학교 교실에서 마술을 배우고 다른 학생들과 친구가 되거나 경쟁 상대가 된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신의 캐릭터가 호그와트 학교에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데 영향을 주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결정과 취하는 행동이 과제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대결 시스템이 있어서 팬들이 마녀나 마법사로서의 자신의 실적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한다.

호그와트 학교에서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것을 기념하는 새 비디오를 포함해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를 지원하는 자산은 https://app.box.com/v/HPHogwartsMystery-Year5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60050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amcity.com/

연락처

잼 시티(Jam City)
사라 로스(Sarah Ross)
+1 310-924-1404
sarahr@jamcity.com
다나 휘트니(Dana Whitney)
+1 415-359-7006
dwhitney@jamcity.com

원 PR 스튜디오(ONE PR Studio: 잼 시티 미국 홍보대행)
키엘 비스타드(Kjell Vistad) | 길베르토 윌리엄스-감보아(Gilberto Williams-Gamboa)
+1 510-893-3271
jamcity@oneprstud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