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전세계 제조시설 및 ‘Copy Exactly!’ 활용 시장 성장 지원

뉴스 제공
Greene, Tweed & Co.
2018-09-11 13:50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린 트위드(Greene Tweed)의 전세계 고객들은 극도로 까다로운 가동 환경에서도 검증된 성능을 제공하는 엘라스토머, 열가소성 플라스틱 및 열가소성 복합재를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는 회사의 재료 전문기술, 고객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협업을 통한 접근방식을 신뢰한다.

그린 트위드는 지난 4년 동안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지원하고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지원 데이터와 제품의 동등성을 보장하는 방식인 “Copy Exactly!”를 활용해 제조시설 역량을 적극적으로 확장해왔다.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제조시설을 운영 중인 그린 트위드는 현지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역량 확대는 엄격한 우수 제조 사례를 활용하는 동시에 구성요소 및 예비 부품의 물리적/기능적 호환성을 보장하는 설계 및 공정 변경 관리방식인 “Copy Exactly!”를 사용해 수행됐다.

“Copy Exactly!” 공통 공장(Common Factory) 개념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다수의 생산 설비에서 동일한 제품 생산

· 역량 확대로 제품 가용성 개선

· 일관적인 품질 및 성능

· 사업 연속성 기획

반도체 시장의 지속적이고 빠른 성장 덕분에 그린 트위드는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조역량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Right FITT™라는 명칭의 3년 공장혁신 및 기술변환 프로그램에 착수했다.

Right FITT™는 인더스트리4.0(Industry 4.0)의 우수 사례를 통합해 기존의 설비에서 제조역량을 확대해 서지용량을 보장하고 지속적인 시장 성장의 확장성을 가능하게 해준다. Right FITT™에는 혁신적인 제조기술, 새로운 데이터 시스템 및 제어, 설비 가동중지 근절을 목표로 하는 3단계의 유지보수 개선 플랜 등이 포함된다. 생산 관련 장점으로는 실시간 생산 조정능력이 포함되며 개선된 고객 주문추적 기능도 제공된다. 그린 트위드의 Copy Exactly! 방식과 결합한 Right FITT™은 일관적인 글로벌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오랜 명성에 걸맞게 더욱 우수한 효율성과 공정 개선효과를 제공한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게요

그린 트위드(Greene Tweed)는 고성능 씰과 엔지니어드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린 트위드는 150년 이상의 기술 전문성과 다양한 시장에서의 상업적 지식을 결합해 고객들과의 협업을 통해 까다로운 기능적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해주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한다. 그린 트위드 제품은 전세계에 유통 및 판매된다. 추가 정보는 전화 문의(+1.215.256.9521) 또는 웹사이트(www.gtwee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00059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크리스 알드레드(Chris Aldred)
기업 마케팅 담당
+1-267-932-5389
caldred@gtw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