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조달 전담 회사 NTT글로벌 소싱 설립

2018-09-12 17:4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전신전화주식회사(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NTT)(본사: 도쿄 치요다-구; 사장 겸 최고경영자: 사와다 준[Jun Sawada])(도쿄증권거래소: 9432)가 NTT그룹 계열사들의 조달 물량을 통합하고 전세계 판매업체들과의 가격 협상을 중앙집중화하며 종합 계약을 체결하는 업무를 전담하는 새로운 회사를 2018년 11월(예정)에 설립한다.

이 신설 회사는 2019년 3월 31일 마감되는 회계연도 3분기 중 설립될 예정인 NTT(NTT, Inc.) 산하에 두게 된다.

1. 목적 및 역할

NTT는 그룹 계열사들이 공통으로 조달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 판매 업체들과의 가격 협상을 중앙집중식으로 진행하고 종합 계약을 체결하는 조달 회사를 미국에 설립할 예정이다. 그룹의 각 계열사는 신설 조달 회사가 체결한 종합 계약을 바탕으로 세계의 각 해당 판매업체들로부터 제품과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구입하게 된다.

NTT그룹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향상시켜 그룹의 총 비용을 줄이고 고객에게 더 저렴한 가격의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2. 신설 회사 개요

(1) 회사명: NTT글로벌 소싱(NTT Global Sourcing, Inc.)
(2) 위치: 미국
(3) 최고경영자(CEO): 마크 E 라 네베(Mark E. La Neve)(현재 NTT 데이터 서비스[NTT DATA Services] 수석 부사장)
(4) 주요 사업: 전세계 판매업체들과의 중앙집중식 가격 협상 및 종합 계약 체결 등
(5) 자본: 1500만달러
(6) 주주: NTT(NTT, Inc.)가 완전 소유
(7) 직원 수: 약 20명(설립 당시)
(8) 설립 시기: 2018년 11월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10058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global.com/

연락처

일본전신전화주식회사(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언론 문의
홍보실
ntt-cnr-ml@hco.ntt.co.jp
기타 문의
구매부
global_procurement-ml@hco.ntt.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