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현대글로비스와 금천구 지역사회 나눔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8-09-17 09:45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현대글로비스가 9월 14일(금) 서울시 금천구에서 지역사회 나눔 행사를 통해 홀몸 어르신 500가정에게 ‘명절선물’을 제작하여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함께하는 한숲과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20명이 서울시 금천구에서 홀몸 어르신들을 위하여 햇반, 즉석국, 참치, 두유, 한과 등 다양한 물품을 담아 ‘명절선물’을 만들어 금천구 홀몸 어르신 500가정에 전달하며 현대글로비스 임직원의 사회공헌 활성화를 도모하고 홀몸 어르신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실시 하였다.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일동은 봉사를 마무리하며 이번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뿌듯함과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며 더 많은 활동으로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하는 한숲은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명절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하여 많은 활동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에서 지역아동센터, 경로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한 결식예방지원사업, 교육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