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직장인을 위한 실무 온라인 강의 올인원패키지 1만개 판매 돌파

뉴스 제공
패스트캠퍼스
2018-09-18 09:24
서울--(뉴스와이어)--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온라인 강의 론칭 두 달 만에 ‘올인원 패키지’ 1만건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실무 교육은 서울 지역에서 근무하거나 업무 후 시간 유동성이 있는 직장인 및 전문직 수강생에게만 공급 가능했다. 직무능력 향상 또는 커리어전환을 원하는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의 학습 니즈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패스트캠퍼스는 디자인· 마케팅·그로스해킹·업무 자동화 등 실무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올인원패키지’를 우선 출시했다.

4년간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교육에서 엄격히 검증받은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직장인들의 TPO에 맞는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 △그로스 해킹 △디자인 툴 △UX/UI디자인 △디지털 마케팅 △업무 자동화 △신입사원을 위한 필수업무스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2000~3000여명의 많은 직장인들이 퀄리티 높은 직무 교육을 받기 위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는다”며 “더욱 많은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에게도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에 걸쳐 온라인 강의 출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학구열을 보며, 학습자의 부담은 줄이고 보다 효율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 및 ‘올인원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패스트캠퍼트 개요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 실무 기업 패스트캠퍼스는 2013년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 Change Educating)이라는 모토로 설립된 패스트트랙아시아의 교육분야 파트너 자회사다. 성인을 위한 실무·직무 전문 교육 기업이 국내에선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개척자로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해왔다. 초기 20개 정도에 불과하던 교육 코스가 3년만에 600개 이상으로 확대되었고 현재는 커리어 전환을 원하거나 자신의 실무역량 강화를 하고 싶은 2000여명이 넘는 성인들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고 있다. 프로그래밍·데이터분석·마케팅·비즈니스·디자인·재무·외국어 등 변화가 빠른 분야의 교육 코스와 머신러닝, 스타트업 투자 등 특강을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연락처

패스트트랙아시아(패스트캠퍼스)
PR팀
박소연 팀장
010-9073-0716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01-9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