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대응한 주방 가전으로 소비자·전문가 평가단에 호응 얻어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8-09-21 08:30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의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가 20일 서울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열린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주방가전부문 1위를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은 전문 심사위원단과 소비자 투표를 통해 브랜드의 만족도, 선호도, 신뢰도 등을 종합 평가하는 브랜드 시상 제도다. 팩토리얼의 ‘이지더블유’는 유해환경에 대응해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질적으로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주방가전부문 1위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화학 세제없이 오직 물로만 과일 및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최첨단 주방 가전 제품이다. 초당 14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밀하게 세척해 주며, 과일이나 채소의 세포를 자극해 더 맛있고 싱싱하게 만들어 준다.

화학세제로도 잘 씻겨지지 않는 320여종의 잔류농약과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속 중금속, 유기농이나 친환경 과채류에 남아 있을 수 있는 해충, 해충알, 벌레사체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총 4가지의 세척 모드를 제공하며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제거, 식기 세척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주방 필수 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조미량 팩토리얼 상무는 시상식에서 “식재료를 제대로 세척하지 않고 섭취를 했을 경우, 체내 축적되어 심각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1급 발암물질 미세먼지와 약 320여종의 잔류농약 그리고 세균 등 유해물질에 그대로 노출되는 격이다”며 “이지더블유는 완벽히 세척되지 않는 유해물질들을 원재료 손상 없이 강력하게 세척해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조 상무는 이어 “일일이 손으로 세척하지 않고, 채소, 과일을 넣은 후 4가지 세척 모드에 따라 누르면 자동으로 끝나는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 점을 인정받아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선정의 영광을 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질을 높이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리빙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팩토리얼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지더블유’, ‘이지케이’ 등 일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가전분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7월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이지더블유’의 전속 모델로 발탁해 TV CF 방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