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CRJ 시리즈, 보수주기 연장 승인 획득

뉴스 제공
Bombardier
2018-09-26 09:38
몬트리올--(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미 연방항공국(Federal Aviation Agency)으로부터 CRJ700, CRJ900, CRJ1000 항공기에 대한 보수 주기 확대 조치를 승인 받았다. 이에 따라 A-check로 불리는 라인 보수 주기는 800 비행시간까지 확대되었으며 C-check에 해당하는 중정비 주기는 8000 비행시간으로 늘어나게 된다.

CRJ 시리즈의 총괄책임자인 샤를 콩투아(Charles Comtois)는 “지역항공 시장의 제트기 모델을 대상으로 이렇게 최장의 보수 주기를 획득함으로써 CRJ 항공기 모델은 운영사에게 지속적인 가치 제고 효과를 제공하게 되었다. 아울러 뛰어난 운항능력 입증과 신뢰성도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지속적인 노력으로 개선에 나선 봄바디어의 조치에 대해 고객사들이 혜택을 보게 되어 기쁘다. CRJ 시리즈 운영사들로선 앞으로 보수 주기를 14일 절감하는 이점을 얻게 되었고 이는 운항일수 증가로 매출 증가 효과를 보게 됨을 의미한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봄바디어의 CRJ 항공기 모델 도입 이후 보수 주기는 두 배 이상 늘게 되었다. 현재 서비스 중인 CRJ700, CRJ900, CRJ1000 모델을 비롯해 신형 생산모델 인도분에 보수 주기 확대방침이 적용될 예정이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4개 사업 부문에 걸쳐 6만95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운송업계 글로벌 리더로 혁신적이고 업계 판도를 바꿀 항공기와 기차를 제조한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는 승객 편의성, 에너지 효율성, 신뢰성, 안전성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는 세계적 수준의 운송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봄바디어는 Transportation, Business Aircraft, Commercial Aircraft, Aerostructures and Engineering Services 등 4개 사업 부문에 걸쳐 전세계 28개국에 제조, 엔지니어링 시설을 운영 중이다.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2017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2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bombardier.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봄바디어 도장을 입힌 CRJ900 항공기 사진은 bombardier.com에 본 보도자료와 함께 게재되었다. Q400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CA Media H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와 관련된 최신 업데이트는 @BBD_Aircraft를 팔로우해 받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RJ700, CRJ900, CRJ1000, CRJ Series는 Bombardier Inc.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Nathalie Siphengphet
Head of 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1 416-375-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