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9년 연속 UTM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UTM 시장에서의 실행 능력을 높이 평가받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8-10-04 15:05
서울--(뉴스와이어)--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4일 9년 연속 UTM(통합위협 관리) 부문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비전의 완성도와 가장 높은 실행 능력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되며 다시 한번 리더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포티넷, 지속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 제공 - 지난 해, 포티게이트 솔루션은 NSS 랩의 그룹 테스트에서 6개의 ‘추천’ 등급을 받았다.
· 포티넷, 구축 및 관리가 용이한 솔루션 보장 -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Next-Generation Firewall)과 무선 액세스, 스위치 등을 완벽하게 통합해 단일창 방식(single pane of glass)의 관리를 지원한다.
· 포티넷,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업 - 포티넷은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어 강력한 시장 실행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보안관제서비스 제공업체(MSSP)에 용이한 기능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 전략을 가지고 있다.

◇UTM 솔루션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

점차 확장되고 있는 디지털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영위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방식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 자원에 대한 요구사항은 물론, 직원들이 필요로 하는 연결성, 생산성에 대한 요구사항도 충족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중소·중견기업(SMB)들은 제한된 IT 인력과 자원을 넘지 않는 범위에서 실제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효과적인 UTM 장치를 원하고 있다. 물론, 보안 웹사이트 커뮤니케이션의 성장과 함께 암호화된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야 한다. 포티넷의 가장 최신 보안 위협 전망 보고서를 보면 지난 분기 동안 https는 고객 트래픽의 60 %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는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SSL 성능을 제공하는 포티넷에게 기회 요인이 될 수 있다. 포티넷은 독립적인 업계 인증, 구성 요소간 긴밀한 통합을 통한 사용 편의성, 맞춤으로 개발한 커스텀 하드웨어(custom hardware) 가격 대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높은 성능 등을 무기로 UTM 시장을 지속적으로 주도해 나가고 있다.

많은 중소·중견기업(SMB)들은 여러 보안 벤더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보안 기술 스택을 통합하여 복잡성과 비용을 낮추고 있다. 포티넷은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장치를 관리하는 방식이든 단일 어플라이언스이든 차세대 방화벽, 스위칭, 무선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솔루션은 소규모 조직에 매우 유용하다. 또한, 이 솔루션은 포티클라우드(FortiCloud)에서 완벽하게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내부 구축(온프레미스) 없이도 원활한 통합 관리를 지원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과의 통합

이러한 통합은 포티샌드박스(FortiSandbox), 포티메일(FortiMail), 포티토큰(FortiToken)과 같은 고급 보안 구성요소까지 통합하는 방식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특히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전환하여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기업들은 포티넷이 아닌 다른 구성요소와도 원활한 통합이 가능하며, 포티게이트 UTM에 연결된 완벽한 보안 패브릭을 구축하여 관리가 용이한 포괄적인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포티넷의 지속적인 성공의 열쇠는 파트너십

소규모 기업들이 주요 보안 및 IT 솔루션을 구축, 관리하여 사이버 보안을 구현하는 데는 리셀러, 매니지드 서비스, 기타 제공업체들을 포함한 파트너사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가트너에 의하면 SMB 기업 대다수는 UTM 솔루션 관리를 위해 보안관제서비스 제공업체(MSSP)를 고려하고 있다. 포티넷의 강력한 채널 교육 프로그램 및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새로운 기회 및 폭넓은 부가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포티넷은 업계에서 가장 독립적인 평가를 통해 인증을 받은 UTM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 및 통합이 용이한 구성요소를 갖춘 포티넷의 통합위협관리 솔루션은 기업 및 파트너사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2018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고객들, 포티넷을 선택

포티넷의 UTM 솔루션 고객들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에 포티넷에 대한 총 209개의 리뷰를 남겼으며, 이 중 200개 리뷰에는 4점 또는 5점의 별표가 달렸다.

포티넷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18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고객의 초이스(Choice)로 인정받았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현재까지 400만개 이상의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하하며 UTM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포티넷의UTM 솔루션은 업계 선두의 시큐어 SD-WAN 기능의 이점을 활용하고, 소규모 조직 및 대기업의 분산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 솔루션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내장되어 탁월한 장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UTM(통합위협관리)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Access a complimentary copy)를 참고하면 된다.

포티넷코리아 개요

Fortinet은 기업의 안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최상의 보안 수행 및 원가절감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다중 위협 보안 시스템의 개척자이자 시장을 주도하는 공급자이다. 저희의 수상 경력이 있는 보안 시스템과 FortiGuard 서비스는 최대 규모의 캐리어급 서비스 제공업자 및 모든 규모의 기업을 포함하여 2만 이상의 고객들을 네트워크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정성애 차장
02-559-9566

홍보 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