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최초의 접촉 최소화한 얼굴 전면 CPAP 마스크 에어핏 F30, 미국과 캐나다에서 시판 개시

50%에 가까운 환자들이 기존의 접촉 최소화한 얼굴 전면 마스크 제품에 비해 에어핏 F30을 더 선호한다고 밝혀

뉴스 제공
ResMed Inc.
2018-10-17 11:0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 NYSE : RMD, ASX : RMD)가 최초로 접촉을 최소화한 얼굴 전면 CPAP 마스크인 ‘에어핏(AirFit) F30’을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에어핏 마스크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F30은 수면성 무호흡증 환자들이 침대에서 얼굴 마스크나 안경을 착용하고 취침하는 것을 피할 수 있게 하고 가급적이면 배우자 가까이에서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제품 판매

에어핏 F30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현재 시판 중이며 이번 주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메드트레이드(Medtrade) 추계 컨퍼런스에서 제품 시연을 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스메드의 전시장 2116호를 방문하도록 한다.

에어핏 F30은 환자들의 93%가 착용하는데 불편을 느끼지 않으며[1]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코 바로 밑에 쿠션을 장착해서 콧등에 붉은 자국이 남지 않게 하고 불편한 착용감도 없애준다. 이에 더해 일부 착용자들이 느끼는 폐소공포증도 줄여준다. 이 제품에는 또한 레스메드의 콰이어트에어(QuietAir) 통풍구가 있어서 침실 주변의 소음보다도 더 조용하게 만들어준다.

성능 평가 : 레스메드 에어핏 F30 대 경쟁사 제품

현재 시판되고 있는 접촉을 최소화한 얼굴 전면 마스크 제품들 중에서 거의 50%에 가까운 환자들이 에어핏 F30을 선호하는 제품으로 꼽았다. 보다 구체적으로 착용의 편안함과 부착력, 사용의 편리성에 대해 질문을 받은 경우 대다수 환자들은 에어핏 F30을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2]했다. 에어핏 F30은 공기흐름 때문에 잠을 깨는 회수도 적다는 이유로[2] 공개된 성능에 근거하여[3](21 대 24dBA) 현재 최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제품보다도 더 소음수준이 낮은 것으로 평가되었다.

레스메드의 취침 부문 대표인 짐 홀링스헤드(Jim Hollingshead)는 “에어핏 F30은 모든 접촉을 최소화한 얼굴 전면 마스크 제품들 가운데 가장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 다른 얼굴 전면 마스크, 코 베게 등 옵션과 함께 이 제품을 시판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며 이를 통해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취침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매일 원격 환자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600만개 이상의 클라우드 연결 장치를 갖춘 세계 최고의 커넥티드 의료 기업 레스메드(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는 호흡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 레스메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장치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수면성 무호흡, 만성 폐쇄성 폐질환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의 치료 및 관리를 돕는다. 120여개국에서 6000명에 달하는 팀원들이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만성 질환으로 인한 영향을 줄이며 의료비를 절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esMed.com 참조.

[1] 미국 내 복수의 도시에서 2018년 4~5월 사이에 75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시행된 레스메드의 에어핏 F30 착용감 실험에 근거.
[2] 호주에서 2018년 6월 8일부터 8월 24일 사이에 23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시행된 레스메드의 에어핏 F30 임상실험 결과에 근거.
[3] 2018년도 레스메드 에어핏 사용자 안내서. 2016년도 필립스의 레스피로닉스 드림웨어(Respironics DreamWear) 얼굴 전면 마스크 사용 가이드.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50051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