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 가상화폐 무위험 차익거래 봇 아비봇 골드 버전 17일 사전가입 진행

뉴스 제공
오토드래곤
2018-10-17 14:02
인천--(뉴스와이어)--㈜오토드래곤(대표 마상용)은 재정(차익)거래 기법을 활용한 가상화폐 트레이딩 봇 아비봇 골드 버전의 10월 3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가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비봇은 앞서 OBT(오픈 베타 테스트)서비스에서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 간의 프리미엄(차익)을 통한 수익을 창출해 손실없는 ‘무위험 공매도 재정거래’ 기법을 선보인 바 있다. OBT 서비스 기간 중 SNS를 활용한 오픈채팅 형태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해 새로운 버전인 골드 버전을 론칭한다.

아비봇 골드 버전은 두 개 이상의 거래소를 이용해 일반 재정거래와 공매도 재정거래를 동시에 진행하는 한층 고도화된 전략을 선보인다. 프로토타입을 이용한 자체 거래 결과 월 3~10% 수준의 높은 수익률을 확인하였으며, 이용자들의 전략에 따라 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골드 버전 이용자에 한해 비공개 커뮤니티를 별도 운영해 전략 공유 및 코칭 서비스를 지원해 이용자들의 수익 창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레드 버전과 플래티넘 버전, 화이트 버전, VIP 버전 등 더욱더 고도화된 전략의 트레이딩 봇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며, 플래티넘 버전을 기점으로 해외 이용자들을 위한 글로벌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트레이딩 봇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동시에 차트/시뮬레이션 시스템과 회원 간 투자 전략 공유 시스템, P2P 코인 거래, 커뮤니티, ICO 중개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론칭해 암호화폐 시장의 포털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또한 아비봇 골드 버전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200명의 회원에게 설치비 50% 할인, 5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와 아비코인에서 발행한 ‘아비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SNS 참여 미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비봇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auto-drago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rbibot2018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EHRhj
텔레그램: http://t.me/arbibot_kr
백서: http://arbi-coin.com/img/arbi_token_2018.10.16.v8....

웹사이트: http://www.arbi-coin.com/

연락처

오토드래곤
홍보팀
심해성 사원
010-2335-0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