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리, HME업체 위한 새 페이션트 허브 앱 출시

페이션트 허브, 급성질환 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안전하고 자동화된 환자 참여 플랫폼 통해 서비스 범위를 넓힐 수 있게 해

뉴스 제공
Brightree LLC
2018-10-17 15:3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급성질환 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사업 성과와 환자 예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기업 브라이트리(Brightree®)가 환자 경험을 개별화하고 가정용 의료기기(HME) 업체들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페이션트 허브(Patient Hub)를 출시한다고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인 메드트레이드(Medtrade)에서 16일 발표했다.

페이션트 허브는 HME업체들이 환자와 연결하는 것을 자동화하고 단순화하는 환자 참여 앱이다. 이 앱은 다수의 웹 포털에 연결할 필요 없이 모든 환자들이 하나의 안전한 플랫폼에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통합해 준다. 페이션트 허브는 환자의 참여를 용이하게 하고 자동화함으로써 의료를 가능하게 하고 자원을 가용하게 하며 현금 흐름을 가속화하는 기회를 조성한다.

페이션트 허브는 의료 서비스 업체들이 진료 약속 알림, 보험 갱신 요청, 주문처리 상태, 최신 상황 추적 등 단순하고 반복적인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게 한다. 환자들도 계정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소모품을 재주문하며 결제하는 등의 업무를 시작하고 완료할 수 있다. 또 환자들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여 보험 카드나 주문하고자 하는 물품의 사진을 찍거나 업로드하고 심지어 HME업체들에게 연락해 고장난 의료기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이러한 모든 상호작용 기능이 브라이트리 앱에 통합돼 있다.

클리블랜드 소재 의료 서비스 회사의 세스 와인스타인(Seth Weinstein) 사업분석 담당 부장은 “환자들이 여러 날 동안 처리 되지 않을 대기 행렬에 들어가지 않고 보험 관련 거부 의사를 표시하도록 알리는 페이션트 허브 앱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환자들과의 통신을 자동화함으로써 그들이 프로세스에 쉽게 참여할 수 있게 한다. 또 문제가 쉽게 그리고 당일 해결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현금 흐름이 훨씬 더 빨라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스티브 로저스(Steve Rogers) 브라이트리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은 “이 새로운 솔루션은 고객들이 새롭고 참여도가 높으며 개별화된 방식으로 환자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나 시연 참관 요청은 메드트레이드 전시장 내 브라이트리 부스 #2108를 방문, 웹사이트(www.brightree.com/patienthub) 참조 또는 전화(1.888.598.7797)를 통해 할 수 있다.

브라이트리(Brightree)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브라이트리(Brightree)는 급성기 후 치료 의료진과 기업의 임상 및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게 하는 선도적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이다. 미국 내 100대 의료IT(정보기술) 기업 중 하나인 브라이트리는 2500여 개의 HME, 가정 건강, 호스피스, 교정 및 보철, HME약국, 가정 수액요법, 가정 재활치료 부문 기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ree.com) 참조 및 전화(1.888.598.7797)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60051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ree.com

연락처

브라이트리(Brightree) 홍보대행
메리 요크(Mary York)
+1 678.781.7217
mary@williammills.com
알레나 로버츠(Alena Roberts)
+1 678.781.7232
alena@williammil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