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프트웨어 기업 아벤트리, ITN 인터내셔널 인수

뉴스 제공
Aventri
2018-10-17 15:45
노워크,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수의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아벤트리(Aventri)가 NFC(근거리 무선통신), 모바일 및 클라우드 기반 기술 부문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ITN 인터내셔널(ITN International)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아벤트리는 ITN 인수를 통해 기술 및 서비스 제품의 폭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한편, 지원 대상 이벤트를 늘리게 된다.

연간 125건의 이벤트와 1만여 전시업체 및 150만명의 행사 참가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TN은 이벤트를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술과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결합시켜 이벤트 주최자들에게 편익을 제공하고 있다. ITN의 제품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연사 관리, 행사 계획 수립, 활동 일정관리 등을 비롯한 온라인 등록 시스템

· NFC 배지, 등록 접수대, 내방객 정보 입력 처리, 앱, 스캐닝 등이 포함된 현장 서비스

· 등록, 배지 기능 및 스캔과 관련하여 첨단 보고 및 분석이 이루어지는 데이터 시각화 툴

아벤트리 최고경영자인 오니 추쿠(Oni Chukwu)는 “클라우드 기반의 이벤트 관리 솔루션을 전세계에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ITN 인수는 아벤트리가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아벤트리는 특별하고 수익성 높은 이벤트를 개최해야 하는 전세계 기업 고객들의 업무 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기술 솔루션을 크게 확대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ITN이 우리 팀에 합류함으로써 최고의 인재를 확보한 혁신적 그룹으로 거듭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ITN 인수는 지난 3년 동안 이루어진 아벤트리의 기업 인수 중 네 번째로 최근의 브랜드 이미지 쇄신과 사모펀드 투자기업 HGGC의 지배지분 투자에 이은 것이다. ITN 인수로 아벤트리의 총 직원 수가 375명 늘어나고 글로벌 사무소 네 곳이 추가된다.

HGGC의 공동창업자 겸 상무이사인 스티브 영(Steve Young)은 “HGGC는 이벤트와 관련해 기업의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을 시장에 내놓고 있는 아벤트리 팀과 이들의 헌신적 노력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기 때문에 아벤트리에 투자하기로 했다”며 “ITN을 그룹에 합류시키기로 한 결정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벤트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는 혁신을 강화시키는 한편, 치열한 경쟁을 뛰어넘어 아벤트리의 성장을 가속화시킬 수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인수 과정의 일환으로 현재 ITN의 최고경영자인 이반 라자레프(Ivan Lazarev)가 현장 서비스를 총괄하는 책임자로 아벤트리의 임원진에 합류하게 된다. 또한 ITN의 임원진,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스펜서 세구라(Spencer Segura), 크리스 매클레오드(Chris Macleod)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리고 최고위험관리자(CRO)인 마이크 소르가니(Mike Sorgani)도 아벤트리에 합류해 고위 관리직을 맡게 된다.

이반 라자레프는 “아벤트리를 알게 된 것은 우리에게 딱 알맞은 일이었고, 이는 단지 아벤트리의 투자자들 때문이라기 보다는 이벤트 데이터 관리에 관한 한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단대단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이들의 열정 때문이기도 하다”며 “아벤트리 및 HGGC와 힘을 합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160056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도자료 전문: http://bit.ly/2EoBiqn

웹사이트: https://www.aventri.com/

연락처

아벤트리(Aventri) 홍보대행
케일라 스타타(Kayla Starta)
+1 412-780-7439
Kayla@fifthavenuebra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