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노드 지오코인, 비츠라이트 포트폴리오 제공 후 가격 5배 상승

200원대에서 1000원대로 코인 가치 오름세

소각 게임 최초 진행해 장기적인 상승 예상

11월 말 서비스 코인 통합 소각 게임 계획

뉴스 제공
비트론
2018-10-18 10:48
부산--(뉴스와이어)--암호화폐 마스터노드 코인 채굴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츠라이트가 포트폴리오 코인 가운데 지오코인(ZIO)이 정식 서비스 제공 45일만에 약 5배가량 가치가 상승했다고 밝혔다.

지오코인은 가격 0.00003315BTC, 한화 약 200원대(8월 12일, 비츠라이트 베타 서비스 시행일 크립토브릿지 거래 가격 기준)에서 0.00013830BTC, 한화 약 1000원대(10월 18일 오전 10시 20분, 크립토브릿지 거래 가격 기준)로 317% 상승률을 기록했다.

지오코인의 가격 상승 이유는 비츠라이트에서 제공하는 포트폴리오 서비스 때문이다. 이들은 마스터노드 코인 시장에 등장하는 많은 코인 가운데 투자 가치가 있는 코인을 선정해 투자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들을 통해 투자자들은 지오코인의 마스터노드를 구축하게 되며 그 숫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마스터노드 코인은 일반 암호화폐와 달리,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코인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 단순하게 치고 빠지는 식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수익을 목표로 하는 투자자가 주로 참여하기 때문에 시장에 코인이 대량으로 나올 확률이 낮고 코인 가치가 떨어질 확률 역시 낮아 안전한 투자시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오코인은 10~11월 내로 마스터코드 코인 최초로 소각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 소각 게임이란 코인 소유자가 코인을 걸고 진행하는 게임으로, 코인 유통 수량을 조절해 인플레이션을 막고 가치를 유지하기 위한 장치다.

비츠라이트는 마스터노드 코인 대부분이 대시코인(DASH)이나 피벡스코인(PIVX)을 카피해 마스터노드 기능만 보유하고 있을 뿐, 사용되는 코인은 없다며 지오코인 보유자들은 코인으로 소각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으로 지오코인에 발생하는 수익금은 그대로 사라져 시장에 유통되는 코인 수를 줄임으로써 코인 가치 또한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츠라이트는 지난달 3일 세계 최초로 마스터노드 코인 채굴 대행 서비스를 선보였다. 투자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암호화폐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스터노드 구축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현재 비츠라이트는 다양한 마스터노드 코인 가운데 전문가가 엄선한 지오코인과 게이너코인(GNR), 토쿠가와코인(TOK) 등 세 가지를 포트폴리오로 구성하고 있다.

비츠라이트가 제공하는 세 코인 모두 정식 서비스 제공 이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11월 말에 세 코인을 대상으로 한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비트론 개요

비트론(비츠코인)은 국내 최초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 막대한 초기비용이 필요한 마스터노드의 경우 여러 지분으로 나눠 투자해 투자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는 쉐어드 서비스를 도입했다.

웹사이트: http://www.bitscoin.co.kr

연락처

비트론
비츠코인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010-6222-1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