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몰, 단독 할인상품으로 가을 막판 세일 돌입

서울--(뉴스와이어)--백화점, 할인점과 동시에 가을정기세일을 시작했던 온라인 인터넷쇼핑몰들은 세일 막바지 기간에 들어서자 다양한 아이디어와 특가상품으로 고객을 유혹하고 나섰다.

지난 10월1일부터 가을 정기세일에 들어갔던 KT몰(www.ktmall.com 대표 김선조)은 ‘독점상품’으로 막판 세일에 돌입했다. 카테고리별로 KT몰만의 단독 상품을 확보, 여타 쇼핑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에 인기상품을 제공하고 나선 것.

가볍고 내구성이 높은데다 미래형 디자인의 패션 스니커즈로 각광받는 ‘오클리 슈즈’를 KT몰에서는 전품목 18%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KT몰 단독 할인전이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다. 한편 KT몰이 독점으로 80점 한정판매하는 '정품 겐조 골프백 세트(29만9000원)'는 여타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처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없다. 시중에서는 70만원을 호가하는 캐디백과 보스턴백이 세트로 구성된데다 여성용 파우치까지 달려있어 인기만점이다. 'KT몰 단독! 일주일만 이가격!!' 기획전에서는 쿨독과 월튼, 알유진, 야 등의 캐주얼 브랜드에서 KT몰 독점 특가상품을 내놓았다. 시중가 10만8000원의 '쿨독 남성용 코듀로이쟈켓'은 4만9800원에, 8만9000원의 '야 레이디스 트렌치코트'는 1만9800원에 판매한다. 모두 2005년 가을 신상품으로 KT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세일가다.

카테고리별로 심할경우 8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이 독점상품들은 오히려 가을정기세일보다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KT몰의 스포츠레저 담당 오정훈 대리는 “겐조 골프백의 경우 완벽한 정품이지만 KT몰이 아닌 어디에서도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가 없다”며 “단지 단가를 낮춰 팔기 보다는 누구나 인정하는 질 좋은 상품을 업계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올 가을의 마케팅전략”이라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KT몰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무조건 5000원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니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라며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ktmall.com

연락처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이유리 02-767-59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