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텍스 등산화 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05-10-12 09:47
서울--(뉴스와이어)--고어텍스(GORE-TEX? fabrics), 윈드스타퍼(WINDSTOPPER? fabrics)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첨단 기능성 소재를 개발, 공급하는 고어코리아(www.gore-tex.co.kr)가 2005년 가을 등산철을 맞아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등산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2일 토요일부터 매 주말마다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참가자들은 직접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등산화를 신고 매장에 마련된 물이 담긴 수조에서 방수성을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등산화 방수성 테스트와 함께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멤브레인 테스트 및 글러브 테스트를 병행, 고어텍스(GORE-TEX? fabrics)의 방수 및 투습 기능 체험은 물론, 소정의 선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체험 이벤트 참가자들은 11월 말부터 고어코리아 홈페이지(www.gore-tex.co.kr)에서 진행되는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등산화 체험 모니터 요원 선발 행사에 자동적으로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코오롱스포츠, 트렉스타,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등 전국적으로 180곳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되는 등산화를 신어볼 수 있는 동시에 고어텍스(GORE-TEX? fabrics) 등산화의 기능성과 쾌적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김영선 부장 02-3149-7609
홍보대행사 SMC 임현지 팀장 02-3445-7467 오혜림 02-3445-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