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든든한병원, 착한병원 가입으로 정기기부 실천

2018-11-01 11:00
대구--(뉴스와이어)--동구 신암동에 위치한 든든한병원(병원장 박준우, 김지환, 방훈호, 심종은)은 10월 31일(수) 오후 심종은 신경외과원장, 문혜영 서비스지원팀장, 채종숙 외래수간호사 및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사랑의열매(회장 직무대행 김수학)가 연중 진행하고 있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광역시 동구의사회 이사를 수행하며 평소 지역사회공헌에 관심이 많았던 박준우 병원장은 “대구광역시의사회와 함께 진행하는 착한병원에 동참해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매월 기탁하는 성금들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더 행복한 대구가 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자영업에 종사하는 가게를 대상으로 연중 진행하는 정기기부캠페인이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의 가게가 월 3만원 이상 정기기부를 신청하면 ‘착한가게’에 가입할 수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대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