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고성능 MIPI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 출시

I3C의 특성화, 프로토콜 분석 및 시스템 수준 디버깅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능 포함

I3C의 확산 앞당긴다

뉴스 제공
제이윌테크놀로지
2018-11-12 09:30
성남--(뉴스와이어)--제이윌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2018년 11월 12일 혁신적인 멀티 Gbps 시험 측정 솔루션업체인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의 MIPI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모델명: SV4E-I3C)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사는 MIPI® 얼라이언스 Contributor 회원으로서 지난달 15일부터 16일사이 MIPI® 얼라이언스 주최로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었던 MIPI I3C 상호운용성(Interop) 워크숍에서 세계 최고의 칩 및 시스템 회사에 최신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을 최초로 공개함으로써 MIPI I3C 기술을 조기에 적용하려는 관련 산업계에 라이브 환경에서 마스터 및 슬레이브 장치 간의 상호 운용성 시험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다음과 같이 I3C용 MIPI 디버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성화 시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 디바이스 및 호스트 컨트롤러의 시험, 프로토콜 생성 및 디버깅을 위해 I3C 마스터/슬레이브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휴대용 검사기기이다.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의 각 레인은 1차 마스터, 슬레이브로 작동하거나, MIPI I3C의 고급 요구사항에 따라 동적으로 역할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고유의 아날로그 전압 및 타이밍 회로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해상도의 아날로그 제어를 생성하므로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강력한 특성화 도구를 제공한다.

◇프로토콜 생성 및 분석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 전체의 프로토콜을 생성할 수 있으며, 대역 내 인터럽트, 멀티 마스터 제어 및 동적 주소 지정과 같은 고급 기능을 포함한다. 이것은 매우 유연한 패턴 프로그래밍 환경과 결합하여 I3C 상태 기계내의 다양한 단계에서 수많은 작동 모드 및 오류를 검증할 수 있다. 또 멀티 드롭 버스에서 트래픽을 캡처하는 것 외에도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하드웨어에서 상태 전이를 추출하고 제어 트랜잭션을 디코딩할 수 있다.

◇MIPI I3C 디버그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용 MIPI 디버그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솔루션이다. 멀티 드롭이 가능하고, 대용량 벡터 메모리와 매우 다양한 인트로스펙트 ESP 소프트웨어가 뒷받침하는 기본 I3C 마스터가 포함된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개발 환경은 파이선(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하며,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을 통해 대용량 파일을 조작하고 스트리밍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정보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는 전 세계 고속 디지털 제품 엔지니어링 팀을 위한 가장 확장성 있고 최적화된 도구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기반 휴대형 계측기는 성능 특성화부터 시스템 수준의 통합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속 통신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유례없는 생산성 향상을 제공한다.

MIPI 얼라이언스 개요

MIPI 얼라이언스(MIPI)는 모바일 및 모바일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페이스 사양을 개발한다. 현재 제조되는 모든 스마트 폰에는 적어도 하나의 MIPI 사양이 있다. 2003년에 설립된 이 조직은 전 세계 300여 회원사와 모바일 생태계 내에 표준사양을 제공하는 14개의 활동중인 워킹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로 약 15년을 맞이했다. 이 단체의 회원은 모바일기기 제조업체, 장치 OEM,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반도체 회사,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서 개발자, IP 도구 제공업체, 시험 측정 장비 회사는 물론 카메라, 태블릿 및 랩톱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MIPI®는 MIPI 얼라이언스 소유의 등록 상표이다.

제이윌테크놀로지 개요

제이윌테크놀로지는 2011년 4월에 설립된 전자계측 솔루션 전문업체이다. 세계적인 전자계측기 연구, 개발, 제조, 서비스업체인 캐나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와 프랑스 MVG사의 한국 공인 대리점이며, 전자계측기 수입 판매 및 서비스, 솔루션 컨설팅, 교육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첨부자료:
SV4E-I3C_Product Brief (한글).pdf
SV4E-I3C_Product Brief (영문).pdf

제품사이트: http://www.jwill.co.kr/html/pro_new_view.php?idx=1...
PR Web 기사: http://www.prweb.com/releases/introspect_technolog...
Test & Measurement 미디어 기사: http://www.testandmeasurement.com/doc/introspect-t...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http://www.introspect.ca
MIPI 얼라이언스: http://www.mipi.org

웹사이트: http://www.jwill.co.kr

연락처

제이윌테크놀로지
마케팅팀
권영임 이사
070-4401-4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