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레트로 냉장고 출시 기념 옥션 올킬 할인 행사 진행

22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6% 할인 행사 진행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투 도어 슬림 냉장고

280리터의 넉넉한 용량과 47kg 가벼운 무게로 어느 공간에나 부담없이 사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11-21 10:28
서울--(뉴스와이어)--1인 가구를 겨냥해 제품의 크기는 줄이고, 가격 거품을 뺀 가전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취생이나 신혼부부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의 ‘레트로 냉장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2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6%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부드러운 곡선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투 도어 슬림 냉장고다. 280리터 용량으로 상 냉동(68리터), 하 냉장(212 리터) 구조로 좁은 주거공간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무게는 47kg으로 가벼워 이동 및 설치가 편리하다.

고효율 콤프레셔와 직냉식 냉각방식으로 수분 감소와 온도 편차를 최소화 한 점도 눈에 띈다. 다이얼 온도 조절기를 갖춰 냉동식품, 육류, 생선,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냉장실은 계란 보관틀, 도어 선반, 강화유리 선반, 야채 보관실 등을 마련해 칸마다 수납 용도를 달리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외부는 깔끔한 무광 화이트 페인팅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와이드 핸들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선사한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