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클라우드, 암호화폐 자동트레이딩 서비스 시스텀 론칭

뉴스 제공
지앤클라우드
2018-11-21 17:43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지앤클라우드가 클라우드 기반의 암호화폐 자동트레이딩 서비스인 시스텀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스텀은 시간이 없는 암화화폐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암호화폐 시세급등과 하락에 대응하지 못하고 손해를 입는 것을 방지해준다.

AWS의 파트너사인 지앤클라우드는 서비스의 개발을 위해 100% AWS 클라우드 인프라를 사용했고, RDS, ECS, ELB, ROUTE53 등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해 보안성을 극대화하였다.

실전 트레이딩은 정교하게 짜여진 전략을 자동화 알고리즘과 전문 트레이더가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수행하는데, 시세하락은 자동화 알고리즘이 매도해주고, 일과 시간에 차트를 정교하게 분석하여 진입을 결정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전문 트레이더가 매매한다.

개인들은 거래소계정을 시스텀에 연결만 하면 투자준비가 끝나며 투자를 위해 암호화폐를 다른 주소로 입금할 필요가 없이 자신의 계정에서 모든 투자가 진행이 된다.

시스텀은 자산을 이동하지 않고도 각각 투자자들의 본인계정에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은 거래소 API KEY를 활용한 기술이며, 키 자체가 보안토큰이기 때문에 보안통신에 매우 강력하다며 출금권한이 제거되어 있기 때문에 키가 유출되어도 나의 자산은 그대로 나에게 남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스텀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전례없는 최상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기존에 암호화폐 투자로 손실을 입은 투자자들이 원금을 복구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스텀은 현재 빗썸, 후오비, 바이낸스 거래소의 회원들이 사용 가능하며, 내년초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거래소도 대폭 확대하여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앤클라우드는 암호화폐 자동트레이딩 서비스인 시스텀을 운영하고 있다. AWS 파트너사로 검증된 클라우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스텀: http://systom.io

웹사이트: https://www.gncloud.kr

연락처

지앤클라우드
관리팀
송상욱 대표
010-3282-6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