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노드 코인, 상승세 기록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영향으로 POW 방식 암호화폐 시장 흔들

POS 방식 마스터노드 코인들은 안정적인 흐름 보이며 주목

뉴스 제공
비트론
2018-11-22 16:39
부산--(뉴스와이어)--비트코인캐시의 하드포크로 인해 POW 방식 암호화폐들의 가격이 흔들리고 있다. 반면 POS 방식 마스터노드는 시장이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3시 42분 기준 코인마캣캡에서는 POW 방식의 암호화폐들 가격이 전날 대비 모두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나 같은 시간 마스터노드 프로에서는 전날 대비 10~70% 상승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마스터노드 구축 대행 업체인 비츠라이트는 다른 암호화폐와 달리 안정성을 추구할 수 있는 마스터노드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일정 수량을 보유하고 있어야 추가적인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어 가치 유지에도 유리한 마스터노드 코인의 특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고 밝혔다.

POW와 POS는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방식을 구분하는 용어다. POW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이 대표적이며 고성능의 채굴기를 구매해 전기로 채굴기를 돌려 암호화폐를 채굴한다.

POS는 채굴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상 서버에 암호화폐 보유량을 증명하면 그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받는 방식이다. POS에서 조금 더 진화한 방식이 마스터노드로, 일정 수량의 마스터노드 코인을 구매해 가상 서버에 마스터노드를 구축하면 24시간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비츠라이트는 마스터노드 코인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기 좋은 비전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시장에 진입하는 투자자들이 많다며 다만 아직 국내에서는 전문적인 정보를 찾기 힘들고, 개인이 마스터노드 구축에 뛰어들기에는 기술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많아 비츠라이트 같은 구축 대행 서비스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츠라이트는 채굴기를 이용한 가상화폐 1세대 채굴 사업은 도태될 수밖에 없다며 2세대 채굴 사업으로 떠오르는 마스터노드가 암호화폐의 차세대 주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bitscoin.co.kr

연락처

비트론
비츠코인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010-6222-1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