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an IC, 관리 시스템 인증 획득

품질과 보안에 대한 신념

뉴스 제공
Sanan IC
2018-11-28 14:21
서니베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최첨단 III-V 기술 플랫폼을 보유한 퓨어플레이 컴파운드 반도체 파운드리 업체인 SANAN INTEGRATED CIRCUIT CO., LTD.(Sanan IC)가 제조 관리 경영 시스템과 관련하여 추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Sanan IC는 IATF 16949:2016 Automotive Quality Management System(QMS) 인증을 획득하는 한편 6월에는 정보보안 관리 표준 준수와 관련하여 ISO27001:2013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인증 획득 이전에 동사는 이미 ISO9001:2015 Quality Management and Assurance Systems, IECQ QC080000:2012 Hazardous Substance Process Management(HSPM), ISO140001:2015 Environmental Management Systems(EMS) 및 OHSAS 18001:2007 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Management 등의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레이먼드 카이(Raymond Cai) Sanan IC CEO는 “Sanan IC는 품질, 환경 및 정보기술 관리 시스템 국제 표준 준수의 핵심을 이루는 다양한 마일스톤을 달성하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절차와 규율은 세계적 수준의 대규모 웨이퍼 제조업체가 될 수 있는 견고한 토대가 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요구하고 직원이 기대하는 품질, 보안, 안전성에 대한 회사의 신념을 입증하는 사례이다”고 말했다.

또한 카이 CEO는 “이러한 경영 관리 시스템들은 분명히 효율성, 생산성, 의사소통 및 환경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에 전념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Sanan IC는 RF, 밀리미터파, 전력 전자 및 광통신 시장에 갈륨비소(GaAs) HBT, pHEMT, BiHEMT, IPD(수동·능동 소자 집합체), 필터, 질화 갈륨(GaN) 전력 HEMT, 탄화규소(SiC) 및 인화 인듐(InP)과 같은 다양한 범위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이러한 공정 기술의 다양한 적용 분야로는 차량-사물 간(V2X) 통신, 충돌 회피 센서, 하이브리드/전기자동차(HEV/EV) 충전 및 모터 드라이브와 같은 자동차 부품 등이 있다. IATF 1694 준수를 통해 Sanan IC 고객은 자동차 부품 업계의 엄격한 품질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ISO27001 준수는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ISMS)의 모범관행 도입을 촉진하여 정보 및 지적재산(IP) 보호 관련 문제를 완화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회사 및 고객의 사유 정보와 지적재산의 리스크 관리는 물론 보안 조치를 구현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필요한 지침을 지정한다. 이러한 보안 관리 절차를 다른 품질 및 환경 시스템과 결합하여 실행하고 유지 및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자신감과 신뢰를 구축하고 확립한다.

Sanan IC 개요

Sanan Integrated Circuit Co., Ltd.(Sanan IC)는 중국 최초의 6인치 복합 반도체 웨이퍼 파운드리로서 전 세계 마이크로전자 및 광자공학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Sanan IC는 푸젠성 샤먼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anan Optoelectronics Co., Ltd.(SSE: 600703)의 자회사다. 최첨단 III-V 반도체 제조 설비로 GaAs, GaN, SiC, 및 질화갈륨 InP 에피텍셜 웨이퍼와 기판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Sanan IC는 세계 RF, 밀리미터파, 필터, 전력 전자, 광통신 시장에 첨단 공정 기술 플랫폼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anan-ic.com/en.

연락처

Sanan IC
Raymond Biaga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