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an IC, 글로벌 광학시장 공급 위해 파운드리 제조 서비스 확대

전 세계 출시로 Sanan IC의 파운드리 플랫폼 및 기술 전문 지식에 대한 액세스 늘려

뉴스 제공
Sanan IC
2020-03-10 09:38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뉴스와이어)--선진 복합 반도체 기술 플랫폼을 갖춘 세계적인 웨이퍼 파운드리인 SANAN INTEGRATED CIRCUIT(Sanan IC)는 광학 포트폴리오의 전 세계적인 확대를 발표했다.

Sanan IC는 최첨단 소재와 파운드리 공급망을 활용해 광통신 응용 표준 제품과 함께 세계 광학 시장에 맞춤형 수직 중력 표면 광방출 레이저(VCSEL) 및 어레이에 대한 대규모 파운드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anan IC의 전 세계 출시는 2020년부터 2024년까지 광전송신기 시장이 연평균 15%의 복합성장률(CAGR)로 상승할 것이라는 시장조사 평가기관 LightCounting의 발표에 이은 것이다. 또 다른 시장조사기관 Yole Dévelopement(Yole) 역시 글로벌 3D 영상 및 감지 시장이 2019년 50억달러에서 2025년 150억달러로 이 기간 동안 20%의 CAGR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레이먼드 카이(Raymond Cai) Sanan IC CEO는 “우리 경영진은 고성장 광통신과 소비자 응용시장을 서비스할 수 있는 엄청난 사업 기회를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동차, 빅데이터 및 5G 무선 통신 기술의 빠른 도입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최첨단 광학 제품과 파운드리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Sanan IC의 강력한 공급망과 첨단기술이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부품과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anan IC는 사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파장으로 고출력 VCSEL 레이저, 고속 VCSEL 레이저, 분산 피드백(DFB) 레이저, 에벌린치 빌드업 광다이오드(APD) 및 모니터 광다이오드(MPD)의 빠르고 비용등 효율적인 설계 및 제조를 가능하게 한다. 숙련된 엔지니어링 팀과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프로세스 툴을 통해 Sanan IC는 최고의 품질 및 신뢰성 표준을 유지하면서 선도적인 턴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Sanan IC는 공급망을 확보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2인치, 4인치, 6인치 플랫폼에서 아세니드(GaAs)와 인듐인화물(InP) 에피 성장, 상피 웨이퍼 제작을 위한 전용 용량을 제공한다.

당사가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Sanan IC의 광학 제조 기술 포트폴리오는 높은 밝기를 전달하고 의료, 데이터콤, 통신, 인쇄 등 다양한 시장에 탁월한 신뢰성을 제공하는 고출력 다이오드 레이저 제품군을 포함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파운드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2D, 3D 및 근접 센서, 소비자 및 모바일용 조명기
·HDMI 2.0 및 USB 3.0 활성 광 케이블(AOC)
·라이더
·100G, 200G 및 400G 고속 대용량 데이터 센터 인터커넥트(DCI)
· Fronthaul 및 백홀 5G 인프라*

* 출처: 3D Imaging & Sensing 2020 report, Yole Développement

Sanan IC, 2020 Optical Communication Conference (OFC) 참석

Sanan IC는 3월 10~12일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OFC 2020에 참석한다. 판매 담당자는 Sanan IC의 광학 파운드리 서비스와 글로벌 확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회의 일정을 잡으려면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Sanan IC 개요

Sanan Integrated Circuit(Sanan IC)는 중국 최초의 6인치 복합 반도체 웨이퍼 파운드리로서 전 세계 마이크로 전자공학과 광학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 설립돼 중국 푸젠성 샤먼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anan Optoelectronics(SSE: 600703)의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GaAs, GaN, SiC, InP 파운드리 서비스를 개발하여 최첨단 III-V 복합 반도체 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다. ISO9001 국제품질표준, ISO14001 환경관리표준, IATF 16949:2016 자동차품질관리시스템(QMS) 규격에 인증된 Sanan IC는 첨단공정기술 플랫폼으로 RF, 밀리미터파, 필터, 전력전자, 광통신 시장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Sanan IC는 복합반도체 이노베이션 추진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산안 IC 연락(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sanan-integrated-c...

웹사이트: http://www.sanan-ic.com/en.

연락처

Sanan IC
Olivia Metcalfe
Townsend Team
이메일 보내기

회의 일정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