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샤이니 립컬러’ 출시

틴트의 발색, 립스틱의 밀착력,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담은 3 in 1 립컬러 ‘안나수이 샤이니 립컬러’

틴트·립스틱·립글로스의 장점만 모은 3 in 1 새로운 차원의 립컬러

시선을 집중시키는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 연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18-12-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안나수이가 12월 1일 에나멜보다 촉촉하고 비비드한 광택의 신제품 립컬러 ‘샤이니 립컬러’를 출시한다.

‘샤이니 립컬러’는 틴트의 발색, 립스틱의 밀착력, 립글로스의 촉촉함의 장점만 담은 제품이다. 플럼핑 효과가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에나멜 글로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풍부한 광택감과 지워지지 않는 발색이 특징이다.

제품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에 립스틱과 믹스하기 좋은 클리어 컬러, 다크 뉘앙스를 더하는 블랙 컬러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감으로 출시되어 립 메이크업 시 즐거움을 더한다. 에나멜 광택의 비비드한 컬러와 텍스쳐로 다가오는 연말,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와 반짝임이 강조되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립의 유행이 슬슬 저물며 올겨울 다시 돌아온 광택감의 촉촉한 립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안나수이 샤이니 립컬러는 12월 1일 공식 론칭되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부산점과 AK 플라자 수원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권지선 PR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