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 2018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2018-12-03 18:37
여주--(뉴스와이어)--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11월 30일 함진경 보건소장을 비롯한 관내 복지시설 기관장들과 지역사회 유관기관 실무자 및 센터 회원을 포함한 가족 등 220여명이 여주썬밸리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 모여 사업성과보고회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인과연’이라는 주제로 센터 사업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고 회원 및 가족 그리고 지역사회 유관기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적극적인 연계 및 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많은 공로를 세운 유관기관 종사자, 생명사랑지킴이 등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또한 여주시노인복지관 행복 시에노 합창단 40여명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와 비장애로 구성된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주간재활회원 희망굴렁쇠팀과 여주경찰서 등 지역사회와 함께해온 소중한 인연에 대해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그 외 소중한 인연에게 전달하는 아로마디퓨저 만들기 체험부스 및 룰렛을 활용한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개선 퀴즈 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 진행되었다.

임정희 센터장은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가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사업을 통해 여주시민 모두가 더불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여주대학교 위치하고 있으며 여주시를 주소로 두고 있는 여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간재활프로그램 및 동아리활동은 센터에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 소개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여주 지역주민의 정신건강과 정신장애인의 사회통합 지원 및 각종 자살예방사업을 통해 여주시민들에게 정신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많은 정신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겪는 정신적 고통을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에서 더불아 살아갈 수 있는 지지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정신보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개요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구 여주시정신건강증진센터)는 여주 지역주민의 정신건강과 정신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여주시민들에게 정신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많은 정신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겪는 정신적 고통을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에서 더불아 살아갈 수 있는 지지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정신보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yeojumind.com

연락처

여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홍보팀
윤상흠 주임
031-886-3435
이메일 보내기

센터 이용 문의
031-886-3435, 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