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프린터 공식몰 오픈 및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더 제품 첫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 제공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하고 구매 및 렌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 제공

2018-12-13 11: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13일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세계적인 복합기·프린터 전문기업인 브라더 그룹의 한국 지사로, 잉크젯, 레이저 복합기 및 프린터, 스캐너, 라벨 프린터 등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은 오직 정품만 취급하여 고객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브라더 프린팅 솔루션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 렌탈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렌탈의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프린터를 도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브라더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더 제품 첫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둘째,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하고 구매 및 렌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브라더는 2017년 한 해 동안만 전 세계 누적 750만대 이상의 프린터를 판매한 글로벌 프린팅 기업이다”며 “한국 지사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국내 1000여개의 기업 고객사를 확보하고, 전국 30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미야와키 지사장은 “가성비 및 내구성이 높은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는 브라더는 한국 시장 진출 10년이 되는 시점에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 넓히기 위해 이번 공식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한국 고객들이 공식몰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나고, 브라더의 다양한 특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은 참고하면 된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 그룹의 한국법인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09년 10월에 설립되어 봉은사로(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44개국의 해외 지사들과 나란히 브라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15년 6월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MFC),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2004/KS I ISO 14001:2009)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 인증은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경영활동을 해나가는 기업으로서 국제적인 수준의 환경경영을 기업 방침으로 삼고 준수하며 지속적으로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방증하는 성과이다.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 http://www.brother-partner.com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