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연말연시 맞이 프로모션 진행

‘유라이크’, 다양한 셀카 체험 제공하며 3000만 다운로드 빠르게 돌파

프로모션 참여자에게 상금과 상품권·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제공

뉴스 제공
틱톡
2018-12-20 11:01
서울--(뉴스와이어)--TikTok Pte.Ltd.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ULIKE)’가 연말연시를 맞이하며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라이크’는 올해 5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000만 다운로드를 빠르게 기록한 화제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셀카(Self-Camera) 체험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부문 및 사진&비디오 앱 부문에서 인기 앱 1위에 다수 올랐다.

이용자들이 이렇듯 ‘유라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뷰티샷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 때문이다. 세세한 뷰티샷 효과와 다양한 질감의 필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과 얼굴형 수정 등의 효과를 이용자는 한 번의 클릭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얼굴을 표현해 낼 수 있다. 립스틱, 볼터치, 눈썹 색상 등을 조정하면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볼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조합하여 마치 잡지 화보처럼 연출하는 스타일 기능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도 추가되어 산타부터 루돌프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유라이크’는 12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용자는 유라이크로 촬영한 사진과 새해 기대문구 등을 작성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1인에게는 100만원 상금을 제공하고 센스 있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한 2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친구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프로모션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앱 다운로드 페이지: http://go.onelink.me/KI2I/1af94cf4
이벤트 사이트: http://ulike.kr/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ulike_korea/

웹사이트: http://www.tiktok.com

연락처

틱톡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