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공급업체 성능 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Greene, Tweed & Co.
2018-12-20 14:15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린 트위드(Greene Tweed & Co.)가 반도체 웨이퍼 가공 장비 및 공정 솔루션 공급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ASM이 수여하는 2018년 공급업체 성능 우수상(Supplier Performance Award)을 수상했다.

ASM 서플라이 체인의 400개가 넘는 공급업체 중 그린 트위드가 ASM 공급업체 성능 우수상을 수상한 3개사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된 것이다.

그린 트위드 부사장 겸 반도체 총괄 매니저인 릭 앤더슨(Rick Andersen)은 “ASM으로부터 2018 년 공급업체 성능 우수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의 품질 성능과 반도체 산업에 기여한 혁신적인 포트폴리오를 인정 받아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린 트위드의 싱가포르 컨트리 매니저인 라이오넬 쿽(Lionel Kwok)은 “그린 트위드가 고객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제 때에 가치를 제공하는데 전념했기 때문에 이 상을 받게 되었다”며 “ASM의 글로벌 계정을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영업 팀과 고객 지원 팀 및 제조 부문의 전 직원이 훌륭하게 업무를 수행한 결과였다”고 말했다.

ASM의 서플라이 체인 부문 법인 이사인 다니엘 벤투라(Daniel Ventura)는 “기술적으로나 운영 면에서나 공급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우리가 혁신을 도모하고 성공적으로 신제품을 신속히 도입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그린 트위드는 지난 한 해 동안 성능 기준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이를 뛰어넘음으로써 ASM이 기술과 운영 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하고 업계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고 말했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요

그린 트위드(Greene Tweed)는 고성능 열가소성 플라스틱 복합재, 씰 및 엔지니어드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린 트위드는 150년 이상의 기술 전문성과 다양한 시장에서의 상업적 지식을 결합해 고객들과의 협업을 통해 까다로운 기능적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해주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한다.

그린 트위드 제품은 전세계에 유통 및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1.215.256.9521) 및 웹사이트(www.gtweed.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90056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크리스 알드레드(Chris Aldred)
기업 마케팅 담당
+1-267-932-5389
caldred@gtw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