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Verify, 페이스북 스토리에 품질 관리 기능 제공해 페이스북 플랫폼 내 투명성과 제어성 확대

페이스북 스토리 동영상 광고 뷰어빌리티 및 사기 측정 개시

뉴스 제공
DoubleVerify
2018-12-21 09:16
뉴욕--(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측정 소프트웨어와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독립 사업자인 DoubleVerify(DV)가 페이스북과 협력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DV는 글로벌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스토리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 전반에 걸쳐 뷰어빌리티, 사기나 SIVT(사기로 인한 무효 트래픽)에 대해 객관적인 제3자 측정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DV가 제휴를 확대하는 것은 페이스북 스토리가 페이스북 생태계 안에서 지속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시기적절한 움직임이다. 페이스북 IQ가 Ipsos에 의뢰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스토리와 메신저 스토리 1일 이용자수는 3억명이 넘고 그 중 68%가 적어도 세 가지 앱에서 스토리에 접속한다. 게다가 페이스북은 2019년에 스토리를 통한 이용자 비율이 뉴스피드 비율을 초과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브랜드 광고 전략에 영향을 줄 이용자의 동력에 중요한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신호로 판단된다.

페이스북 스토리 동영상 광고 측정은 DoubleVerify의 독점 서비스이자 성과 플랫폼인 DV Pinnacle® 내에 통합되어 있다. 광고주는 이 플랫폼을 통해 페이스북 스토리에 들어가는 광고를 페이스북이 지원하는 모든 광고 게재위치 타입과 나란히 놓고 분석하거나 페이스북 스토리 광고 성과를 다른 미디어와 비교할 수 있다. 또한 Pinnacle®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추가적인 활성화 단계가 없다.

DoubleVerify의 매트 맥로린(Matt McLaughlin) 최고 운영 책임자는 “페이스북 스토리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글로벌 광고주 고객에게 제공하는 투명성과 보호 수준을 강화할 수 있다”며 “DV는 페이스북 스토리에 측정과 리포팅을 제공하는 첫 번째 제휴사로서 신규 미디어 업체 중 가장 앞서 있으므로 각 브랜드가 모든 플랫폼, 채널, 포맷 등에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한 상태에서 투자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DoubleVerify는 2017년부터 페이스북과 제휴를 맺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디스플레이와 동영상 광고상의 사기와 뷰어빌리티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 안전성을 위한 베타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스토리 광고와 DV의 측정 서비스에 대한 자세하 정보는 Facebook@DoubleVerif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oubleVerify 개요

DoubleVerify는 독립 사업자로 세계적 브랜드와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미디어의 품질, 유효성을 판단하는 마케팅 측정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당사는 미디어 투명성과 책임성을 보장함으로써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노출횟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2008년 설립 이래 디지털 생태계에 최고 품질의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Fortune 500 기업에 속한 수백 개의 기업이 미디어 지출에 대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며 더 나은 업계 환경 구축에 이바지했다.

웹사이트: http://doubleverify.com

연락처

DoubleVerify
Crenshaw Communications
Chris Harihar
212.367.9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