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간편하게 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 출시

청정 유기농 콩으로 만든 연두부에 달콤한 단팥 소스 더한 대용식, 대만 디저트 ‘또우화’ 모티브로 만들어
소포장 용기에 일회용 수저가 함께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어

출처: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8-12-23 09:29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행복한콩 모닝두부단팥

    CJ제일제당이 출시한 행복한콩 모닝두부단팥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23일 -- CJ제일제당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연두부와 단팥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은 청정 유기농 콩으로 만든 연두부에 달콤한 단팥 소스를 더한 간편 대용식 제품이다. 고소한 맛이 특징인 기존 ‘행복한콩 모닝두부’ 2종(오리엔탈, 참깨)과 달리 이번 신제품은 달콤함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젊은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로 만들어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으며 소포장 용기에 일회용 수저까지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바쁜 아침 시간대에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135kcal로 열량이 낮아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예상된다.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은 두부를 디저트로 즐기는 대만 식문화에서 착안했다. 연두부를 달콤한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 전통 디저트인 ‘또우화’를 모티브로 삼고 만들었다.

국내 연두부 시장은 최근 3년 동안 19% 가량 성장세를 보이며 160억원대 규모로 확대됐다. 식사를 대체하는 간편 대용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연두부는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시장은 한층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유리 CJ제일제당 SoyFood팀 브랜드매니저는 “아침 식사를 대신하기 위해 조리가 필요 없이 빠르게 취식할 수 있는 제품들이 편의점 중심으로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며 “맛과 영양을 갖춘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을 앞세워 아침 대용식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복한콩 모닝두부 단팥(160g)’은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다운 대리
02-6740-13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