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병무청, 우수 병역업체로 스마트동스쿨 지정

상위 10% 이내 업체는 인원배정 우대, 상위 3% 이내 병역일터 포털에 명단 공개

뉴스 제공
스마트동스쿨
2018-12-24 13:53
서울--(뉴스와이어)--서울지방병무청(청장 김종호)은 종합평가 상위 3%의 우수 병역지정업체로 스마트동스쿨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지정은 전문연구요원 및 산업기능요원 관리규정 제66조에 따른 조치로 종합평가 상위 3% 이내에 드는 모범 병역지정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병무청장은 매년 병역지정업체에 대한 인원 배정 시 우수 기업들을 우대할 수 있는데 지방병무청별 평가점수 상위 10% 이내 업체는 인원배정 시 우대하여 배정하고 상위 3% 이내 업체는 다음해 1년(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간 산업지원 병역일터 포털에 모범 병역지정업체 명단을 공개한다.

또한 지방병무청별 평가점수 상위 30% 이내 업체는 다음해 현장방문 실태조사를 면제하고, 상위 3% 이내 업체는 경미한 위반사항에 해당하는 ‘시정’ 조치 1회가 면책된다.

스마트동스쿨에 근무 중인 조홍현 산업기능요원은 “병역 업체는 회사이지만 산업기능요원들에게는 사회생활이나 실무경험을 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학교 같은 곳이라고 생각한다”며 “매일 스스로가 발전할 수 있는 우수 병역지정업체에서 근무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스마트동스쿨 개요

스마트동스쿨은 IT기술을 통해 개인과 사회의 성장을 돕는 교육기업이다. 3000여개의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진행 중으로 현재의 낡은 학습 모델을 시간과 장소에 제약받지 않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oti.kr

연락처

스마트동스쿨
나준규
02-929-50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마트동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