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준법경영 강화 선포식 개최

2019-01-08 13:09
  •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이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준법경영 강화 선포식에서 준법경영의 실천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이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준법경영 강화 선포식에서 준법경영의 실천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8일 -- 알보젠코리아(사장 이준수)가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준법경영 강화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2018년 12월 새로 선임된 이준수 사장을 비롯한 영업본부장, 지점장 등의 임직원이 참석해 변화하는 제약업계 환경에 발맞춰 자발적으로 준볍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실천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선포식은 이준수 사장의 준법경영 강화의 메시지를 시작으로 준법경영 운영 방안에 대한 교육, 지점장의 선서 순서로 진행됐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준법경영을 통해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나아가 제약업계의 투명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준법 경영 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해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적극적인 노력과 참여를 해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알보젠코리아는 조직개편을 통해 CEO 산하의 준법 심사(Compliance & Audit)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영업 환경에서 즉각적인 행동지침이 될 수 있는 △알보젠코리아 Compliance 가이드라인 △Clean Card 가이드라인 △전 임직원 대상 정기 Compliance 교육 △CP 규정 준수에 따른 인센티브 반영 및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근화제약과 드림파마의 합병을 통해 2015년 6월 알보젠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알보젠코리아는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강화하여, 비만치료제부터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개량신약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 본사 외에 12개 지역에 지방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경기도 수원에서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스탠다드의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보다 나은 의약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vogenkorea.com/

언론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강수정 차장
02-3406-21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