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 프로펠러 헬스 2억2500만달러에 인수 완료

레스메드, COPD 치료를 위한 폭 넓은 솔루션 제품군 공급 기반 마련

프로펠러 헬스, COPD 및 천식 제품 솔루션과 제약 및 의료 기관과의 협력체제를 유지하면서 독립적으로 사업 운영

뉴스 제공
ResMed Inc.
2019-01-08 18:0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연결 의료기기 및 병원 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가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및 천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한 커넥티드 헬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디지털 치료 기업인 프로펠러 헬스(Propeller Health)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발표했다.

프로펠러는 위스콘신 주 매디슨과 샌프란시스코 사무소와는 별개의 독립 사업체로서 계속 운영되고 유수의 제약 파트너 및 여타 의료기관과 협력해 흡입기를 사용하는 환자들에게 디지털 치료 및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해 약물 복용을 개선하고, 증상 없는 날수를 늘리며 응급실 방문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레스메드 CEO인 믹 패럴(Mick Farrell)은 “디지털 의료분야를 혁신시키는 동료기업이자 실적이 탁월한 프로펠러가 레스메드와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프로펠러의 디지털 솔루션과 파트너십은 레스메드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층 더 강화시켜 여러 단계의 COPD 및 기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수백만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모든 것들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호흡기 질병과 입원 및 전체 의료 비용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로펠러는 레스메드의 호흡기 관리(Respiratory Care) 포트폴리오 내에서 운영되고 프로펠러 CEO인 데이비드 밴 시클(David Van Sickle)은 현재의 직책을 유지하면서 레스메드 레스피러토리 케어(ResMed Respiratory Care) 대표인 리치 맥헤일(Richie McHale)에게 보고하게 된다.

레스메드는 2018년 12월 3일, 처음 보고한 대로 프로펠러 사업 추가는 2019 회계연도의 나머지 기간 동안 비일반회계기준(non-GAPP)으로 레스메드의 분기별 주당순이익에 0.01달러~0.02달러 사이의 희석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는 병원 밖에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척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연결된 의료기기는 수면무호흡증,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및 기타 만성 질환 환자의 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어놓고 있다. 레스메드의 종합적인 병원 외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환자들이 가정이나 자신들이 선택한 의료 환경에서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 도와주는 전문가와 간병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의 파급효과를 줄이는 한편, 120개가 넘는 국가에서 소비자와 의료 시스템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ResMed.com 참조 또는 @ResMed 팔로우.

프로펠러 헬스(Propeller Health) 개요

프로펠러 헬스(Propeller Health)는 의약품의 사용량을 더 잘 측정하게 하는 기술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선도적 디지털 요법 기업이다. 프로펠러는 연결, 분석 및 동반(companion) 디지털 경험을 통해 만성 호흡기질환 환자를 더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임상 성과를 향상시키게 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프로펠러의 플랫폼은 미국, 유럽, 아시아의 환자, 의사 및 의료기관들이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ropellerhealth.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향후 레스메드의 매출 또는 수익, 지출, 신제품 출시,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출, 인수 통합과 관련한 진술을 포함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미래예측진술이 예측하거나 내포한 내용과는 전혀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실성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레스메드의 시기별 보고서에 기술되어 있다. 레스메드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70059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