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카, 인디카 시리즈 ‘엔타이틀먼트 스폰서’에 NTT 선정

2019-01-16 18:30
디트로이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디카(INDYCAR)가 북미 국제 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세계적인 정보기술 및 통신 업체인 NTT가 다년간의 인디카 시리즈 타이틀 파트너(IndyCar Series Title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NTT는 인디카(INDYCAR), 인디카 시리즈(IndyCar® Series),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Indianapolis Motor Speedway), 인디애나폴리스 500(Indianapolis 500) 및 2019년 시작되는 NASCAR(전미 스톡 자동차 경주협회)의 브릭야드 400(Brickyard 400)의 공식 기술 파트너(Official Technology Partner)가 된다.

인디카는 NTT와 제휴를 통해 팬들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혁신을 제공한다. 이러한 혁신에는 인디카 모바일 앱의 개선과 NTT의 독점적인 스마트 플랫폼 도입이 포함되며 이를 통해 경주 시리즈에 대한 더 나은 통찰을 제공하도록 스포츠와 경기장을 지원한다.

준 사와다(Jun Sawada) NTT 사장 겸 CEO는 “인디카와 관계를 맺고 스마트 레이싱의 미래를 가속화하는 데 참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기술혁신은 스포츠와 팬 경험을 급격히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NTT는 파트너들과 더불어 스마트 월드(Smart World)를 실현하기 위해 스마트시티(Smart City), 스마트 엔터테인먼트(Smart Entertainment), 스마트 모빌리티(Smart Mobility), 스마트 제조(Smart Manufacturing) 분야에 힘써왔다. 모바일 앱, 분석 및 사용자 경험을 포함한 우리의 오랜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인디카가 더욱 디지털화된 경험을 통해 경주를 즐기고 싶어하는 전세계 차세대 팬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디카 시리즈는 전문가들에 의해 모터스포츠에서 가장 빠르고 다양하며 도전적인 레이싱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이 시리즈는 대표적인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를 포함해 상설 레이싱 코스, 임시 도로 서킷, 쇼트 오벌, 슈퍼스피드웨이 오벌 등에서 경기가 진행된다.

인디카 및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를 소유한 헐맨 & 컴퍼니(Hulman & Company) 사장 겸 CEO 마크 마일스(Mark Miles)는 “인디카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강력한 기술 파트너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점에서 NTT를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를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인디카의 인기 상승은 우리 팬들에게 최대한의 접근이 가능한 스포츠를 제공한 효과를 입증한 것이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명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NTT 데이터(NTT DATA)가 칩 거내시 레이싱(Chip Ganassi Racing) 경기에 관련이 있어 NTT와는 오랜 관계를 맺고 있다. 이 제휴를 통해 지구상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레이싱 프로그램을 아직 접하지 못한 차세대 팬들을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디카(INDYCAR) 개요

인디카(INDYCAR)는 북미의 프리미어 오픈 휠 자동차경주 시리즈인 인디카 시리즈(IndyCar Series), 쿠퍼타이어 제공 인디 라이트(Indy Lights), 쿠퍼타이어 제공 인디프로2000 챔피언십(Indy Pro 2000 Championship), 쿠퍼타이어 USF2000 챔피언십(Cooper Tires USF2000 Championship)을 포함한 쿠퍼타이어(Cooper Tires) 제공 로드 투 인디(Road to Indy), BF 굿리치 타이어(BF Goodrich Tires) 제공 배터리 텐더 글로벌 MX-5컵(Battery Tender Global MX-5 Cup)을 관장한다.

인디카 경기는 NBC 스포츠 그룹(NBC Sports Group)과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제공된다. 인디카는 세이퍼 배리어(SAFER Barrier), SWEMS 휠 및 섀시 컴포넌트 테더, 섀시 강화, 첨단 공력 차체 키트, 차량 내 고화질 카메라, E85 에탄올 연료 등 안전 및 기술 향상의 혜택을 드라이버, 팀 및 트랙에 제공함으로써 모터스포츠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NTT 개요

NTT는 기술, 네트워킹, 혁신 서비스가 완전히 통합된 선도업체로 기업이 디지털 전환 목표를 초과달성하도록 지원한다. 포춘100대 기업의 80% 이상이 컨설팅, 클라우드, 네트워킹, 시스템 통합을 포함한 NTT의 보안 전문기술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신뢰하고 있다. NTT는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AI, IoT 및 양자 컴퓨팅을 비롯한 디지털 및 첨단 기술의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NTT 데이터(NTT DATA),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다이멘션 데이터(Dimension Data), NTT 시큐리티(NTT Security) 등 NTT회사들은 하나의 NTT 로서 고객들과 사회에 새롭고 가치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에서 연간 1060억달러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혁신의 전통과 더불어 가장 빠르고 가장 다양한 모터스포츠를 제공하는 인디카와 기술 전문성을 보유한 NTT의 제휴는 팬, 시리즈, 팀, 상업 파트너, 경기장 등에 이익이 되는 프로그램을 활성화하는 데 활용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150053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디카INDYCAR
커트 캐빈(Curt Cavin)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ccavin@indycar.com
+1.317.492-6036

(글로벌 문의)
일본전신전화 주식회사(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홍보실
ntt-cnr-ml@hco.ntt.co.jp

(미국 문의)
에이미 바즈(Amy Baj)
NTT DATA 서비스
amy.baj@nttdata.com
+1.954.909.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