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반도체 산업 위한 Chemraz® 웹사이트 개설

뉴스 제공
Greene, Tweed & Co.
2019-01-25 11:50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성능 소재 및 제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업체인 그린 트위드(Greene Tweed)가 Chemraz® 반도체 실링 솔루션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Chemraz®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신규 개설된 사이트에는 대화형 툴, 기술 관련 자료 및 문서, 씰 훈련, 신제품 소식, 엘라스토머 선택 가이드 등 그린 트위드의 독점적인 FFKM(과불화탄성체) 소재인 Chemraz®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한번에 찾을 수 있다.

Chemraz® FFKM 씰은 에칭, 증착, 용액, 전해도금 등 세계 반도체 팹의 주요 공정 분야에서 필요한 광범위한 미션 크리티컬 장비에서 사용된다.

앤디 존슨(Andy Johnson) 그린 트위드 반도체 제품 매니저는 “그린 트위드 Chemraz®의 모든 정보를 고객들과 업계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규 개설된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시트 및 다른 자료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방법에 대한 동영상과 Chemraz®와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Chemraz® 반도체 실링 솔루션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https://semi-chemraz.gtweed.com)를 참조하면 된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요

그린 트위드(Greene Tweed)는 광범위한 엔지니어링, 설계 및 제조 전문기술을 활용해 관련 시장의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린 트위드는 다양한 시장에서 150년 이상 축적해온 기술 역량과 상업적 지식을 결합해 혁신을 선도해왔으며 Chemraz®, Fusion™, Arlon®, Orthtek®, Xycomp® 등의 대표적인 제품을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전화(+1-215-256-9521) 또는 웹사이트(www.gtweed.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40058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크리스 알드레드(Chris Aldred)
기업 마케팅 담당
+1-267-932-5389
caldred@gtweed.com